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이대 카페 추천 & 이대 케이크 추천[카페 페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갔던 이대 카페 중에 가장 추천할만한 카페!! [카페 페라]를 소개합니다^^

조각케이크나 이대 케이크 맛집, 이대 타르트 맛집으로 유명한데요...! 저도 제 생일날 또는 부모님 생일날 케이크와 타르트 여기서 자주 사가곤 했어요~! 

주로 딸기타르트를 사가는데, 이 메뉴가 제 최애 메뉴입니다! 엄청 단 편은 아니면서 안에 들어있는 크림이 상큼하고 맛있어요~~ 딸기도 상태가 좋고 그래서 자주 구매해서 먹는답니다ㅎㅎ 

 

아래는 카페 페라의 다른 조각 메뉴들이에요! 홀케이크를 구매하시려면 하루나 이틀 전에 전화나 방문해서 예약은 필수!입니다><

요 아래 있는 것이 제 차애 타르트입니다! <초코치즈> 인데요ㅎㅎ 달달한 것이 땡길 때 이거 사러 가서 우유와 함께 마시면 환상의 조합...! 

 

아래는 홀케이크를 포장하면 포장해주는 빨강 박스입니다! 엄청 튼튼한 편은 아니라서 막 들고다니기는 힘들지만, 저는 이거 들고 KTX까지 탔었는데 집에 와서 보니 멀쩡했어요!! ㅎㅎ

위 사진은 매장 안이고, 카페 페라 1호점입니다! 안에도 테이블이 더 있어 생각보다 넓어요~! 

참고로 카페 페라 2호점은 1호점에서 도보 2분 이내인데, 거기는 3층까지 있어서 전망이 매우 좋습니다 ㅎㅎ 데이트 하시는 거고, 사진을 찍는거 좋아하신다면 [카페 페라 2호점]을 추천드립니다!!! 

+ 관련 이대 맛집들과 후식집들! 그리고 카페 페라 1호점과 2호점의 위치는 이전에 제가 쓴 글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2020/03/16 - [일상이야기/먹부림] - 이대 앞 데이트 코스 추천(맛집 추천 포함)

 

이대 앞 데이트 코스 추천(맛집 추천 포함)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대 앞 데이트할 장소! 를 추천해보도록 할게요ㅎㅎ 저는 제가 좋아하는 파스타 가게가 이대 앞에 있어서 자주 간답니다 우선 양식/ 파스타 집을 추천하자면! [via37] 저는 ��

halfgosilife.tistory.com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