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구미 5공단 새로 생긴 [낭만쭈꾸미] 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친구들에게 굉장히 유명한 낭쭈(낭만쭈꾸미) 처돌이 인데요! 구미 5공단 쪽에 낭만쭈꾸미가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방문해보았습니다~~

옥계(4공단)점은 배달이 되는데, 여기는 아직 배달의 민족 앱에서 보지 못한거 같아요! 

 

위치는 찾기 쉬운 곳에 있고, 매장은 4공단점 보다는 꽤 작은 편이었어요! 그래도 깨끗하고 인테리어도 낭만쭈꾸미만의 느낌이 낭낭~ 했어요ㅎㅎ

 

저희 가족은 낭만쭈꾸미 3단계 3인분을 시켰고, 오늘따라 쭈꾸미가 큰 게 나와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ㅎㅎ 

 

근데 저는 3단계도 꽤 매워서 ㅠㅠ 위장이 쓰리기 때문에 위장을 보호하기 위해 폭탄 계란찜도 함께 시켰습니다>< 

여기 오면 계란찜도 항상 시켜서 위벽을 보호하면서 먹습니다 ㅋㅋㅋㅋ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포장 메뉴판도 따로 있었는데, 이건 깜빡하고 못 찍었네요ㅜㅜ 포장 가능! 

 

이 가게에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해서 좋았고, 역시 낭쭈도 맛이 좋았습니다~! 

구미 가면 자주 가려고 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