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베스킨 라빈스 케이크 종류 및 아이스크림 추천 [아슈크림]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스킨 라빈스 (예전이지만) 방문했던 기념으로 펭수 아슈크림을 구매했었는데요~! 펭슈 아이스크림 소개와 베라 케이크를 추천하려고 합니다!_! 여름이라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인기가 많죠~! 저는 겨울에도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먹습니다 ㅎㅎ 

엄청 달달한 달고나랑 비슷한 맛이었어요! 단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맛인거 같아요 ㅎㅎ

요 아래는 베스킨 라빈스 롤, 마카롱 등 단체선물이나 아이들 간식으로 주기 좋은 상품들인거 같아요 >< 

 

아래는 케이크 상품들입니다~! 요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케이크가 나와서 너무 귀여운데요ㅎㅎ 라이언이랑 어피치 케이크가 있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케이크는 어피치가 더 귀여운 것 같아요^0^ 가격은 둘 다 28,000원이네요! 

제 개인적인 최애는 "엄마는 외계인 케이크" - 가격은 25,000원!!! 

저는 여러 맛이 먹고 싶을 때는 "바로먹는 와츄원"!!!을 먹어요 31,000원 

 

 

저도 얼른 생일이 돼서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너~~무 먹고싶습니다!!!! 그냥 사먹기엔 너무 크고 부담스러운 케이크,,,, 곧 친구들이 모이면 이걸 사가서 맥여야 겠어요!!ㅎㅎ 

친구들 생일에 사들고 가면 선물 같은 아이스크림 케이크!! 가족들, 친구들 분위기 업 시키는데 최고인 아이스크림 케이크~~! 

 

아래 사진은 배스킨 라빈스 [달콤 퐁퐁 플라워] 케이크 입니다! 2만원대 아이스크림 케이크에요! 정확하게는 25,000원 ㅎㅎ 작은 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