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이대 앞 카페 추천 [지구별 고양이] & 오늘 하루 먹부림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오늘 보낸 하루에 대해서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ㅎㅎ

 고시생의 하루가 특별할 것이 있겠냐고 하시겠지만, 사실 저는 먹는 것에 큰 의미를 두고 그게 특별하다고 스스로에게 최면을 거는 편입니다ㅋㅋㅋㅋ 수업을 들으면서 피곤하기도 하지만, 하루 세끼 먹을 때마다 원하는 거 먹으면서 소소한 행복을 느끼고 있습니다! ^0^

저는 저녁을 좀 일찍 먹는 편이라 5시에 방문했었는데, 저녁 식사 시간은 5시30분부터더라구요!! 그래서 근처에 있어서 마침 생각난 이대 카페 [지구별 고양이]를 방문했습니다><

카페 [지구별 고양이]는 일반적인 고양이카페와 다르게 수익을 모두 고양이들을 위해 사용하며 유기묘들을 구조하고 입양까지 하는 좋은 의도를 가진 카페입니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 운영이 어렵다는 소식을 들은 것이 기억나 잠시 시간을 내어 방문하게 되었어요!!

밑으로는 숨은 고앵님 찾기 놀이!! 기다리면 옆으로 다가오기도 한답니다~~~

고앵님들을 위한 규칙이 있고, 첫방문일 때에는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니 꼭 지켜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음으로, 제가 오늘 먹은 메뉴는 앞서 소개한 식당인 [날마다]에서 파는 home bab, 집밥! 입니다ㅎㅎ 

2020/08/04 - [일상이야기/지름신] - 엄마랑 이대/신촌 데이트 [이대 날마다]

 

엄마랑 이대/신촌 데이트 [이대 날마다]

안녕하세요~! 어머니가 서울에 오셔서 이대, 신촌쪽에서 밥먹고 백화점 데이트를 했습니다ㅎㅎ 가장 먼저 식사는 이대에 꽤 괜찮은 새로 생긴 식당인 [날마다NALMADA]에서 했습니다! 날마다는 매��

halfgosilife.tistory.com

오늘의 메뉴는 아래와 같이 선택했습니다~~ 메뉴는 참고로 매일 날마다 인스타에 업데이트 되니, 아침에 확인하시면 된답니다!! 왼쪽이 제가 선택한 메뉴, 오른쪽이 제 남친이 선택한 메뉴인데, 모밀 뺏어먹어보니까 맛있었어요 ㅎㅎ

카레는 오늘도 맛있었고, 사장님이 어떻게 이렇게 매일 다른 다양한 요리를 맛있게 할까??? 궁금할 정도로 맛있는 집밥 식당!! 이대 [날마다]도 추천드립니다 ㅎㅎ♡

 

오늘 하루도 알차게 보냈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다른 이대 카페 [카페 페라]도 확인해보세요!

2020/08/30 - [분류 전체보기] - 이대 카페 추천 & 이대 케이크 추천[카페 페라]

 

이대 카페 추천 & 이대 케이크 추천[카페 페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갔던 이대 카페 중에 가장 추천할만한 카페!! [카페 페라]를 소개합니다^^ 조각케이크나 이대 케이크 맛집, 이대 타르트 맛집으로 유명한데요...! 저도 제 생일날 또는 ��

halfgosilif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