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음식 배달 어플 추천 [배달의 민족 & 쿠팡이츠]

안녕하세요~! 

코로나가 길어지면서 배달 음식을 시키시는 분이 많은데요...! 저도 며칠 몇주째 외식을 못하고 배달만 시키고 있답니다ㅋㅋㅋㅋㅋ 저는 음식 배달 어플 2개를 사용하는데, 바로 배달의 민족과 쿠팡이츠입니다! 

사실 저는 배달의 민족만 쭈욱 사용하고 있었는데, 코로나 이후로 배달이 많이 밀리는 일도 있고 해서 다른 어플도 사용해보자 하며 쿠팡이츠를 사용하기 시작했어요ㅎㅎ

1. 배달의 민족

리뷰가 111만이라니... 정말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것 같죠?? 배달 음식 중에는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것 같아요!! 과거에 배달통도 사용하고 현재 배달의 민족과 쿠팡이츠를 사용하지만, 그 중에서 ui?라고 하나요,,, 보기와 식당 고르고 메뉴 결정하고 결제하는 과정까지의 화면 배치가 가장 편리한 어플이 바로 배달의 민족이라고 생각합니다. 

 

또 다른 편리한 점은 다른 어플과도 비슷하지만, 1점짜리나 2점짜리 리뷰가 몇개 있는지 볼 수 있다는 점이에요! 사실 저는 평점이 아무리 높은 가게라도 1점짜리 리뷰가 좀 있다면 별점낮은순으로 설정해서 1점을 준 이유를 파악하려고 한답니다... ㅎㅎ 그걸 보고 구매를 결정하는데 저같은 사람에게는 유용한 리뷰후기 방식이여서 배달의 민족을 좋아합니다! 

 

자취생으로서 영광스럽게 천생연분 레벨을 달성한 저입니다,,,! 배달을 정말 많이 시키는 편이고, 사실 천생연분레벨이 되면 주는 등급 혜택은 좋다고 생각해요!! 

또 정말 좋은 점은 !!! B마트 배달입니다. 자취생 또는 1인가구에게 필요한 소분된 음식 배달이 정말 필요했는데, 배민 B마트에서 배달을 해주니 필요한게 있을 때마다 30분 ~ 40분 안에 배달받을 수 있으니 정말 편리하답니다>0< 술 먹으려고 레몬 2개가 필요했는데도 B마트에서도 찾을 수 있었습니다ㅠㅠ 다른 마트에서는 여러 개를 묶어서 팔아 맨날 남았었는데,,,,ㅜ 자취생에게 마트 배달 B마트 강추합니다..!^^*

 

2. 쿠팡이츠

쿠팡이츠는 상대적으로 배달의 민족보다 화면 보는 방식이 불편하다는 단점이 있어요ㅠㅠ (이건 정말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하지만 정말정말 큰 쿠팡이츠의 장점은 배달이 빠르다는 점!!!! 사실 모든 지역에서 그런 건 아니겠지만, 제가 시킨곳에서는 쿠팡이츠가 다 빠르더라구요...!ㅎㅎ 배달의 민족에도 번쩍배달이 있지만, 원하는 가게가 전부 있는 건 아니라서 저는 빨리 시키고 싶을 때는 쿠팡이츠를 사용한답니다!! 

 

다들 코로나 이겨내실 맛있는 음식 드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