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이대 앞 데이트 코스 추천(맛집 추천 포함)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대 앞 데이트할 장소! 를 추천해보도록 할게요ㅎㅎ

저는 제가 좋아하는 파스타 가게가 이대 앞에 있어서 자주 간답니다 

 

우선 양식/ 파스타 집을 추천하자면! [via37]

저는 라자냐 파는 집을 검색하다가 via37을 알게되었는데 라자냐가 맛이 좋습니다!

가지가 들어있어서 싫어하시는 분도 있겠지만, 저는 가지를 평소에는 안 먹는데 이 라자냐에 들어있는 건 먹을 정도로 가지 맛이 안 납니다ㅎㅎ

그리고 감자 뇨끼도 좋아하시는 분들은 굉장히 맛있다고 추천하시더라고요!

파스타도 전반적으로 맛있습니다~~! 

제 원픽 파스타집이에요!

음식 전부 양은 많은 편은 아니지만 엄청 적지도 않아요! 그리고 에이드류가 정말 맛있답니다ㅋㅋㅋ 저는 꼭 같이 시켜먹어요 ㅎㅎ

마지막으로! 예쁜 그릇도 같이 파니 한번 둘러보세요!!!

데이트 아니더라도 혼밥 가능><

 

두 번째로 양식 아닌 태국 음식점! [방콕 익스프레스]

방콕 익스프레스는 사실 이미 너무 유명한 맛집이죠....ㅎㅎ

점심때는 코로나 이전에 항상 웨이팅이 있었답니다

저는 치킨 팟타이를 제일 좋아하고 남자 친구는 커리류 먹었는데 맛있다고 극찬했어요ㅋㅋㅋ

먹어본 메뉴 전부 만족스러웠던 가게고 가격이 착해서 추천합니다!

++양은 조금 많은 편!

 

밥을 먹으면 후식을 먹어야겠죠?? 디저트 가게 3개를 추천하겠습니다ㅎㅎ

첫번째로, 만약 via37에서 밥 드셨거나 케이크/딸기 타르트 or 예쁜 카페 가고 싶으시다면 [카페 페라] 추천드려요! 

이대 앞에 카페 페라는 본점과 2호점이 있는데 2호점이 더 넓고 전망이 좋답니다~~

이렇게 예쁜 그릇에 담아줘서 사진 찍기도 좋은 카페예요 ㅎㅎ

원래 딸기 타르트가 제일 유명하지만 다른 것들도 맛있어서 저는 갈 때마다 이렇게 다양하게 포장해온답니다!

싼 가격은 아니지만 가면 맛있어서 꼭 가게 되는 가게ㅠㅠ

 

두 번째로, 방콕 익스프레스에서 밥을 드셨고 에그타르트/마카롱 좋아하시는 분!! [곰미 커피]

방콕 익스프레스와 굉장히 가깝고 에그타르트로 유명한 집이에요~!

에그타르트 말고도 사실 조각 케이크와 롤케이크 등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저는 먹어본 것 전부 맛있었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는 아이스크림 가게 솔리드웍스!

여기는 수제 아이스크림으로 굉장히 유명하답니다~! 

저도 여름에는 여기 중독돼서 3일에 한번 가고, 배달의 민족에서 배달도 시키고 했답니다 ㅋㅋㅋ

민트 초코파라면 민트초코 완전 강추드리고 기본적으로 가장 특별하고 추천하는 메뉴는 "쌀맛"

특이하쥬?? 하지만 먹어보면 중독된답니다ㅎㅎ

 

술집 추천

술집은 막걸리, 소주파와 맥주파를 나눈다면 첫 번째로 막걸리와 소주파를 위한 [너스레]

맨날 허겁지겁 먹어서 단골이지만 사진이 없는 건 함정....ㅋㅋㅋ 위 사진은 치즈김치전!

전통적인 느낌의 가게고 막걸리도 팔지만 사실 '레몬소주'가 굉장히 인기 있는 곳이에요 ㅎㅎ

맛있어서 마시다 보면 이미 취해있는 마성의 술ㅋㅋㅋㅋ

안주로 저는 너스레 전+해물순두부 칼국수, 해물라면+주먹밥 조합 강추드립니다!!

여기도 사람이 항시 많으니 꼭 전화를 해보고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두 번째로는 맥주파를 위한 [낮과 밤]

굉장히 다양한 종류의 맥주를 파는 낮과 밤!

좌석이 많지 않아 2-4명의 인원으로 오기 딱 좋아요 ㅎㅎ

맥주의 종류에 따라 잔도 다르게 나오는 전문성!

안주는 감자튀김과 피자류 등 많진 않지만 피자와 딱 어울리는 안주로 구성되어 있어요 

시원한 맥주 당길 때 강추~~!

 

이제 놀이 코스를 말씀드리면

이화코노, 놀숲, 미스터힐링, yes apm건물의 볼링장, 지구별 고양이(고양이 카페), 신촌쪽으로 조금 걸어가다 보면 vr을 체험할 수 있는 vright가 있답니다!!

이대 놀숲은 굉장히 넓고 깔끔해요ㅎㅎ 볼링장은 힙한 분위기??

vr은 제가 타보니 2개째에 어지럽더라구요,,,, 놀이기구 잘 못타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여러분 즐거운 데이트 하세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