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교촌라이스세트 +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정자, 미금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냥 오늘 뭐 먹었는지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교촌치킨 [라이스세트]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스쿱 세가지맛을 먹었습니다ㅎㅎ 

알차게 먹었죠~~? 라이스치킨은 처음으로 먹었는데 맛이 괜찮았어요!(정자점) 소금이랑 허니갈릭소스, 크림치즈소스가 같이 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허니갈릭소스랑 소금이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0^

 

후식으로는 하겐다즈를 배달해 먹었습니다!!!(미금점) 세가지 맛을 먹었는데, [망고 소르베, 스트로베리치즈케이크, 브라우니 마끼야또]였어요ㅎㅎ 

완전 새콤한 걸 먹고싶었는데 망고 소르베가 그런 맛은 아니었고, 그냥 망고의 맛!! 스트로베리치즈케이크는 베라 맛이랑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브라우니 마끼야또는 초코가 중간중간에 있는 커피맛 아이스크림!!이었어요^^* 배달료까지 합해서 15,500원이었어요!! 배스킨라빈스보다는 비싸지만 한 번 먹어보는 걸로 만족합니다>0<

 

알차게 먹은 하루였어요! 여러분들도 코로나인데 항상 조심하시고 이 기회에 맛있고 건강한 배달 음식도 많이 드셨으면 합니다~^^ 

오늘 뭐먹지 하고 고민하실때 이거 보세요!!!!! 다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