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구미 석쇠구이 맛집 추천 [버들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구미에서 먹었던 음식 중 TOP 5 안에 드는 맛집이었던 청국장 & 석쇠구이 & 동동주를 파는 [버들미]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청국장을 별로 안좋아하던 제가 처음 청국장을 다 먹게 되었던 식당이 바로 이곳, '버들미' 입니다ㅎㅎ 냄새가 아예 안난다고 할 수도 없지만 맛이 그래도 꽤 대중적이고, 석쇠구이도 정말 냄새 없이!!(제가 고기냄새에 정말 예민해서요ㅠㅠ) 잘 구워지고 양념도 쵝오!입니다 ><

먼저, 메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기는 오징어석쇠구이도 있었는데, 저번에 왔을 때 맛이 좋았어요! 

파전동동주 안주로 딱 좋아서 부모님은 술 마시러 오면 이걸 안주로 드신답니다 ㅋㅋㅋ

 

식당 좌석은 안쪽과 식당 바깥에 모두 있는데, 바깥쪽이 경치가 좋아서 밖에 앉아서 매 번 먹고 싶지만 항상 자리가 없어요ㅠㅠ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밖에 앉으시려면 조금 일찍 와서 앉는게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저희 가족은 버들미 정식으로 4개 시켰습니다!

보통으로 먹는 가족인데, 아주 약간만 남았고 대부분 다 먹어서 양은 적당한 편인거 같아요~~ 밑반찬도 전부 맛있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야채를 풍부하게 주신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만족스럽게 식사 잘 하고 왔답니다~~ 

 

석쇠구이 땡기는 날에 [버들미] 추천드려요!  정확한 주소는 칠곡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