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구미 간장게장 맛집 추천[육림촌]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맛있었던 구미에 위치한 간장게장 맛집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0<

제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간장게장인만큼, 간장게장에 대해 나~름 까다로운 입맛을 가지고 있으니 제가 추천하는 간장게장 집은 전부 맛있을겁니다ㅎㅎ(사실 입이 굉장히 짧고 까다로워서 맛집이라고 느끼는 식당이 굉장히 적어요,,,) 

그 중 하나인 [육림촌]산동에 있고 원래 소고기를 파는 집인데, 정식으로 간장게장 정식도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육림촌의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정식메뉴는 전부 2인분 이상이 주문 가능합니다~! 여기서 고기도 먹어본 부모님은 고기도 맛이 좋았다고 얘기해주셨습니다ㅎㅎ 

 

음식은 이렇게 나옵니다! 돌솥밥으로 나와서 좋았어요^^*

사실 반찬도 전부 맛있었고, 잘 나오는 편인거 같아요! 밑에 보이는건 3인상입니다ㅎㅎ 전종류가 맛있었어요

간장게장은 전혀 비리지가 않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맛집은 구미랑 분당에 한 곳씩 있는데요! 

구미에 있는 식당이 [육림촌], 분당에 있는 식당이 [민수라]입니다! 민수라도 언제 소개해드리고 싶네요!! 

민수라도 간장게장이 비리지 않고 짜지도 않은 적당한 간이 잘 되어 있는 그런 맛이에요♡ 정말 추천합니다~~~!

 

그럼 맛있는 식사하세요!^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