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지름신

카라쉬 호텔 서울[사당역]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지난번에 친구들과 함께 방문했던 호텔인 [카라쉬 호텔 서울]의 파티룸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사당역에서 나와서 3분 도보 정도라 찾기 쉽고 위치는 좋았어요! 

저희는 나와서 돌아다니지는 않고 안에서 얘기만 하며 놀았답니다ㅋㅋㅋ(코로나 조심 ㅠㅠ)

4명이서 갔는데, 넓찍한 2층에 사진 스팟도 많아서 사진도 정말 많이 찍고 넓게 쓸 수 있어서 1박2일로 딱 좋았어요ㅎㅎ

 

저는 [그랜드 복층 스위트룸]에 투숙했습니다! 아고다 어플을 통해서 예약해서 약 27만원에 1박 할 수 있었어요 ㅎㅎ

아래는 2층에 있는 화장실(세면대&욕조) 입니다! 2층에는 더블베드가 2개가 있어서 4명까지 투숙하기 편한거 같아요

 

1층에는 큰 화장실과 주방, 큰 테이블이 있습니다! 

테이블에는 4명이 앉을 수 있고, 화장실에는 욕조도 있습니다ㅎㅎ 깨끗해보였는데 저는 친구들이랑 간거라 사용하지는 않았어요~! 

1층에 사진은 못찍었는데 큰 창문도 있고,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서 사진 스팟으로 딱 좋은 것 같아요!! 

저희는 거기서 사진을 굉장히 많이 찍었습니다>_<

 

그리고 카운터에서는 보드게임을 무료로 대여해준답니다!!(보증금은 현금 1만원이에요)

루미큐브, 다빈치코드, 술게임 등등이 있었습니다.

호텔에서 자체적으로 파는 피자도 있고, 음식도 몇가지 있었습니다ㅎㅎ 시켜먹진 않아서 맛은 잘 모르겠네요ㅠㅠ

저희는 바깥음식을 시켜서 로비에서 받아왔답니다! ^ㅁ^

 

3성급 호텔이라 4,5성급 만큼의 서비스가 있거나 깔끔하고 그런건 아니었어요ㅠㅠ 가격대도 있었지만 4~5명이 놀기에 딱 좋은 파티룸이라 저는 좋았습니다! 

생수는 무료로 제공되었고, 파티룸이라 분리수거는 저희가 하고 어느정도 정리를 하고 나갔어야 했어요!! 

 

친구들, 애인과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