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지름신

친구들이랑, 애인이랑 데이트 추천~! 모란역 [유키공방]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구들과 방문했던 석고방향제 만들기 클래스! [유키공방]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위치는 모란역에서 도보 10분 이내라 서현과 판교, 정자 등에서 접근하기 좋아요ㅎㅎ

친구들이랑 뭘 할까 고민하다가,,, 좋은 냄새를 위한 석고 방향제를 만들러 갔습니다! 차에서 나는 냄새, 방에서 나는 냄새, 신발장, 옷장 등등에 모두 활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위는 가게에 꾸며져 있던 캔들과 석고방향제들이에요~! 캔들이 정말 예쁜게 많아서 다음번에는 캔들을 만들려고 합니다...ㅎㅎㅎ

아래는 제가 작업 중인 석고방향제입니다! 뒤에 있는 샘플을 참고해서 채색합니당!!

사실, 채색은 가장 마지막 단계고 스스로 재료를 섞어서 만들도록 선생님이 지도해주시고 그 다음에는 틀에 부어 굳혀요! (되게 빨리 굳더라구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채색을 한답니다ㅎㅎ

이건 저의 완성본입니다!!! 스스로 디자인하고 원하는 색깔도 골라서 만들 수 있었어요~! 

어려운 부분이 있거나 미세한 채색은 도와달라고 선생님께 요청하면 선생님이 너무 잘 도와주십니다ㅎㅎ

 

원하는 색도 섞어서 만들 수 있어서 정말 다채로운 결과가 있었어요!! 틀도 굉장히 많았는데, 포켓몬, 찰리브라운, 포메라니안 강아지 등등 정~~ 말 많았답니다^^*

 

무엇보다도 선생님이 가르쳐주시는데 너무 친절하시고 재미있어서 좋았던 시간인 것 같아요>0< 

취미로 만들거나 친구, 연인과 데이트 코스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