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지름신

아버지/남자친구 선물 카드지갑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자친구 선물하기 딱좋은, 아빠에게 선물하기 딱 좋은 남성용 카드홀더, 카드케이스를 추천하려고 해요! 작은 가죽소품이라 선물용으로 정말 좋은데요~ 요즘 어버이날이랑 가정의 달이라 남동생이나 아버지, 또는 기념일로 남자친구에게 선물하면 적당한 제품인것 같아요 ㅎㅎ

 

첫번째로, [루이비통 - 더블 카드 홀더] 코드: M62170

 가격: 37만원

크기: 11*7cm 

코팅캔버스 소재에 내피는 소가죽입니다ㅎㅎ 카드 수납칸은 4곳이고, 중앙 수납칸도 하나 있습니다

루이비통 캔버스 중에 블랙 컬러가 고급스럽고 유행안타는 거 같아서 좋다고 생각했어요~!

30대/40대 남성분들에게 추천드려요!ㅎㅎ

 

두번째로, [구찌 - 네오빈티지 카드 케이스]

가격: 39만원

크기: 10*7.5cm

앞쪽은 신용카드 슬롯이 2개, 뒤쪽에는 특이하게 세로로 된 신용카드 슬롯이 3개입니다! 그리고 색상이 노랑이라 포인트가 있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앞의 펠린 헤드 장식과 뒷면의 노랑 컬러가 잘 어울려서 추천드려요~!

20대/30대 에게 잘 어울리는 제품인 것 같아요!!

 

세번째로, [발렌티노 - VLTN 카드케이스]

가격: 22만원

크기: 10*8cm

송아지 가죽 소재로, 앞쪽에만 카드 슬롯이 있고 중앙 슬롯과 함께 총 3가지 보관가능합니다. 뒷면에는 그냥 아무것도 없는 면이에요!

다른 형광/비비드 컬러가 많아서 귀여운 스타일로 옷입으시는 분은 다른 색상도 추천드려요ㅎㅎ

카드를 많이 보관하지는 못하지만 ㅜㅜ가장 큰 장점은 20만원대 남자친구 선물이 가능하다는 장점이죠!!

20대 남성분들께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네번째로, [페라가모 - 간치니 크레딧 카드홀더]

가격: 42만원

크기: 10.5*7.5cm

소가죽으로 제작되었고, 앞면에 간치니 장식이 있습니다! 

3가지 색상으로 나왔고, 카드 슬롯이 앞과 뒤, 폴더 형식으로 열면 양쪽에 있어서 실용성이 굉장히 좋아요~

그래서 40대, 50대 남성에게, 아버지 선물용으로 추천드립니다! 

 

다섯번째로, [펜디 - 화이트 컬러의 카드 홀더] 

코드: 7M0164AB00F1AE5

가격: 약 38만원(필웨이)

크기: 10*8cm

송아지 가죽으로 만들어졌고, 내부는 코튼과 폴리에스터, 폴리우레탄 재질로 되어 있어요!

큰 포인트가 없고 밝은 색상의 카드홀더라 모든 스타일이 무난무난하게 어울릴 것 같아요~! 

이번 색상이 밝고 예쁘게 잘 나온 것 같아 저도 정말 맘에 드네요 ㅎㅎ

 

남자친구, 아버지, 남동생 등에게 또는 본인에게 좋은 선물 하시길 바랍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