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지름신

이솝(Aesop) 핸드크림 & 바디워시 & 바디크림 제품 추천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왔네요 ㅠ-ㅠ 저는 오늘 이솝 매장에 가서 핸드크림이랑 바디워시를 구매했어요!

이솝 매장에서는 환경 보호를 위해 종이가방을 제공하지 않고 아래와 같은 재활용 가능한 천가방을 제공한답니당~~ 

좋은 취지면서 저는 오히려 천 파우치 크기의 가방이 필요했어서 더 좋았어요^6^

 

 

 

제가 구매한 제품은 [제라늄 리프 바디 클렌저]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밤] - 디스펜서용(500ML), 휴대용(75ML)입니당!

 

 

 

이솝 제품은 보습력이 좋은 걸로 유명하죠~

저는 정말 극건성이라 핸드크림도 정말 자주 바르고, 여름에도 바디크림을 꼭꼭 챙겨바르는데요! 

그래서 이번에 이솝제품을 한번 구매해보기로 결심했습니다ㅎㅎ

 

운동을 시작하게 되면서 하루에 샤워를 두 번 해서 보습력이 좋은 제품이 더더욱 필요하게 되었어요ㅎ-ㅎ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바디워시 발라주셔서 씻어보고 향을 맡고, 잔향도 맡아볼 수 있었어요! 

이거 다 사고 서비스로 바디스크럽과 여행용 바디클렌저와 바디밤(50ml)씩을 주셔서 운동 후에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해볼 예정입니다>0< 서비스가 넘 좋으셔서 기분이 좋았어욤 
[제라늄리프 바디클렌져]

시트러스 향이 나면서 상쾌하고 진하지 않은 향이었어요~  

 

 

가격은 56,000원

 

두번째로는 리저렉션 아로마틱 핸드밤인데요~! 

이것도 시트러스 향이 많이 나면서 이 향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불호일 수 있어요! ㅠㅠ 

꼭 시향해보고 사시길 바랍니다~! 샛노란 내용물을 가진 핸드크림으로 잔향이 오래가고 유분기 없지만 보습력이 꽤 오래가용ㅎㅎ

 

 

휴대용 75ml 는 31,000원, 디스펜서용 500ml는 120,000원 

가격이 보통 제품보다 부담스럽긴 하지만, 저는 핸드크림을 정말 자주 바르고 많이 쓰는 것보다 기능 좋은 하나를 쓰는게 더 좋을 거 같아서 이솝을 한 번 구매해봤습니다~! 

현재 카밀 인텐시브를 쓰고 있는데, 이거랑 보습력이 비슷한 느낌이에요~~ 향은 이솝이 훨씬 좋지만요ㅎㅎ  

아직 정착할 제품을 찾고 있지만, 2주 정도 써보고 결정해야 할 것 같아요 :-)

 

감사합니다~! 

좋은 쇼핑되세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