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지름신

엄마, 여자친구 선물용 으로 추천하는 헤어핀 브랜드[믹시마이, Mikshimai]

 

 

안녕하세요~!! 

저는 요즘 앞머리를 기르고 있는데 시원하게 머리를 까버릴 헤어핀 중에 예쁜😻 헤어핀을 찾던 와중에 

[믹시마이]
라는 브랜드를 알게되어서 헤어핀을 구매해 보았습니다ㅎㅎ 

 

이렇게 꼼꼼한 포장과 함께 서비스 머리끈도 같이 왔답니당 ❤️

 

박스가 보라색으로 고급진게 마음에 들었고 선물용으로 너무너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사실 헤어핀이 데일리로 하기에 적당히 화려하면서 예쁜 걸 찾기가 어려운데 믹시마이가 딱 좋은 거 같아요! 

맥시멀리즘을 지향하는 쥬얼리 브랜드라 제가 산 것 보다 화려한 헤어쥬얼리, 헤어핀이 정말 많았어요😲

어머니 나이대에는 보통 화려한 거 좋아하셔서 믹시마이에 선호하는 제품이 특히 많을 것 같아요!

딱 제 스타일! 일단 저는 믹시마이 브랜드 첫 구매이기 때문에 덜 화려해보이는 데일리로 가능한 제품들을 구매해보았습니다🥰

 

핀 4개, 2개 들어있는 제품이 하나하나씩 두개 구매했고, 가격은 각각 45,000원 입니다! 

하나만 해도 여자친구, 엄마 4만원대 선물로 좋은 것 같아요! 가격대가 2만원대 ~ 40만원대로 다양하니 선택의 폭도 넓습니다👍🏻

가격대가 좀 있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실물이 정말 예뻐요😖 + 포장도 이뻐서 선물로 추천합니다! 

구매하면 뒷면에 같이 오는 종이에는 소재(금속, 큐빅, 부속)가 적혀있어요!! 

 

결과적으로, 제가 애정하게 된 헤어핀, 헤어 쥬얼리 브랜드 [믹시마이] 추천합니다💜👍🏻💜

다들 예쁜 선물. 스스로에게 선물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