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지름신

여름 티셔츠, 원피스, 모자 브랜드 추천[msgm]

 

 

 

안녕하세요~! 

오늘은 갑자기 여름을 맞아 독특하고 개성을 살릴 수 있는 브랜드와 옷들을 추천하러 왔습니다!

여름에는 옷을 자주 빨아서 저는 한 철 입으면 다음 해에 옷을 다시 사야해서 그냥 여름옷은 유행에 따라 독특한 옷을 많이 사는 편이에요 ㅎㅎ 겨울옷은 클래식한게 많구요!!

추천 브랜드는 [msgm]입니다 ㅎㅎ

저도 몇년전까지 잘 모르던 브랜드인데, 레드벨벳 무대를 보고 이 브랜드를 알게 되었어요~~

굉장히 귀엽고 독특한 옷들을 디자인하고 있더라구요~~ 

 

첫번째, 니트 반팔입니다~!

핑크와 화이트가 있었는데 색상도 너무 귀엽고 목에 내려오는 리본이 두가지 색상으로 된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는 옷이죠!

 

 

 

저는 여름맞이 모자도 사려고 봤었는데! 역시 독특하고 눈을 사로잡는 모자였어요~! 

남자친구에게 선물하기 딱 좋은 모자라고 생각했어요 ㅎㅎ

저도 실제로 구매했답니다! (맨 오른쪽 제품)

가격은 18만원 

 

 

 

이건 제가 정말 맘에 든 원피스였어요>< 패턴이 정말 아름답고 고급스러웠어요~! 

색상도 블루라 시원하게 여름에 휴가갈때 입거나, 놀러갈때 아무때나 입기 좋을 거 같아요><

가격은 84만원

 

 

 

이 화이트 티셔츠는 귀여운 그림이 있는 남성 티셔츠인데요~! 데일리로 입기 좋을거 같고, 티셔츠 하나로 뭔가 패셔너블해질 거 같은 그런 옷~~~ 

 남자친구나 남동생에게 선물하기 딱 좋은 티셔츠에요~

 

 

 

이건 일상에 필요한거 딱 넣고 데일리로 들기 딱 좋은 가방이에요~~

심플한 블랙에 로고만 있어서 어디에도 매치하기 좋은 귀여운 가방이랍니다 ㅎㅎ

심플한 데일리 클러치를 찾고 계신분들이라면 추천!

 

 

 

이 티셔츠는 아래가 정말 독특해서 맘에 들었는데요 ~!!! 독특하지만 흰색이라 또 매치하기 어렵거나 너무 튀지는 않아서 딱 좋은거 같아요 

청바지랑 같이 입으면 진짜 귀여울 것 같죠!!

 

 

이렇게 저의 최애 브랜드 중 하나인 [msgm] 여름옷을 보았습니다!

저는 티셔츠 하나와 모자를 구매했는데 정말 맘에 들어요~!  

다음에 착샷 올려드리겠습니다 ㅎㅎ

여기 가방도 있었는데 대학생들이 매기 딱 좋은 가방이었어요!

심플하면서 포인트 있는 쿨한거 좋아하는 학생들!에게 좋을거 같아요 ㅎㅎ 캐주얼한 스타일 :)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