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지름신

화이트데이 20대 여자친구 선물 추천 / 여자친구 5만원 이하 사소한 선물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이트데이 D-3을 맞아 화이트데이를 위한 여자친구 선물 추천, 5만원 이하 여자친구 선물 추천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발렌타인 데이에 받은 것이 있다면, 또는 그냥 여자친구에게 사소하게 선물을 주고 싶은 마음이 생겼는데 무엇을 선물해야 할지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을 위한 포스트!

 

1. 사탕 / 초콜릿 / 머랭 등 세트

 

 

첫번째로는 위에 있는 파리바게트의 플라워하트 대! 약 3만원

파리바게트에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여러가지 상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가 여러가지 있었는데요! 

그 중에서 제가 가장 구성이 좋고 포장이 예쁘다고 판단한 것이 플라워하트 입니다ㅎㅎ 쿠키, 캔디, 초콜릿이 모두 들어있고 포장이 사랑스러워서 고르게 되었어요! 

두번째로는 하단의 왼쪽 사진 - 캐빈디쉬 트로피칼 병캔디(966g)

맨앞의 유리병에 사탕이 담겨있는 것으로 굉장히 클래식한 선물이죠!! 1만원대로 가성비가 훌륭한 선물입니다ㅎㅎ 

여자친구가 사탕을 초콜릿 보다 더 좋아한다면 꽃과 함께 캔디류를 선물하는 것도 (리본 묶어서!) 좋은 생각인 것 같아요~~

마침 코로나 때문에 꽃가격도 싸니 사탕과 꽃다발 선물! 추천드립니다><

세번째로는 하단 오른쪽의 '하트하트 좋아요' 상품!

2만원대

평소에 사탕보다 초콜릿을 더 선호하고 귀여운 걸 좋아하는 여자친구라면 뚜레쥬르의 하트하트 좋아요를 추천합니다!!

핑크와 레드 색상의 하트가 하트 모양으로 구성되어 있어 너무 사랑스러운 선물이에요 ㅎㅎ

 

2. 립밤-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핑크)

 

 

사탕이나 단 것을 좋아하지 않는 또는 20대 중후반의 여자친구라면 화이트데이라고 굳이 단 것을 주는 것보다 작은 사탕과 함께 사소한 선물을 주는 걸 더 추천드려요!

립밤을 만약 드린다면 저는 개인적으로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또는 바비브라운 엑스트라 립틴트(베어핑크 색상)을 추천드려요! 각각 44,000원, 43,000원! 온라인 구매든 오프라인 구매든 선물 포장! 

그리고 만약에 사탕 대신 이런 선물을 주시더라도 위 사진처럼 상징적인 사탕 하나 정도는 화이트데이니 주는 것을 추천드립니당ㅎㅎ 

 

3. 판도라 반지

 

 

20대 여성들이 정말 많이 사용하는 반지 브랜드 중 하나죠! 

가격도 나름 괜찮고 디자인이 무난한 것이 많아서 인데요~! 

직원분께 원하시는 가격대와 여자친구분의 옷 입는 스타일 등을 말씀드리면 잘 나가는 아이템을 추천해주신답니다! 하지만 백화점에서 구매하면 비싸다는 점...ㅠㅠ(6만원 초과)

개인적으로는 귀엽고 옷을 밝은 색 위주로 입으시면 왼쪽 제품(You and me 반지 196574CZRMX)

vs.

심플하고 시크하게 무채색 위주로 입으시면 오른쪽 제품(Infinite Shine Ring 190994-50)을 추천드립니다~~ 

둘다 4만원대(신세계몰 가격)

 

4. 꽃

 

 

마지막으로 앞의 모든 선물과 곁들이면 좋은 꽃!선물입니다ㅎㅎ

아까도 말했듯 요즘 코로나바이러스때문에 꽃가격이 많이 내려서 개인적으로는 꽃을 선물하기 굉장히 좋은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평소에 꽃을 선물하지 않았다면 이번을 기회로 한번 꽃을 든 남자가 되어보세요><

꽃다발 선물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저의 이전 포스트를 참고해주세요!↓

2020/03/03 - [일상이야기/지름신] - 20대 여자친구 100일 선물 / 1주년 선물 / 기념일 선물 추천

20대 여자친구 100일 선물 / 1주년 선물 / 기념일 선물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자친구에게 기념일에 무엇을 선물할지 고민되는 분들을 위해!! 연애 4년차 여자친구로서 ㅎㅎ 여자친구 선물을 추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BUT!!! 가장 중요한 것은 일단 여자친구에게 필..

halfgosilife.tistory.com

 

끝-

여러분 예쁜 선물 하시고 여자친구랑 예쁜 사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