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지름신

잠옷/가운 브랜드 추천, 남자친구/여자친구/부모님 선물 추천 [허그미달링]

 

 

안녕하세요~~~^0^ 

오늘은 제가 입는 잠옷 브랜드를 추천하려 합니다! 

저는 로브를 잠옷으로 입고 자는데 너무너무 편하고 이뻐요!

게다가 2016년에 구매한 제품인데 아직 손상 없이 입고 있어 제품의 질이 정말 좋다고 말씀드릴 수 있다는 점~~ 

원래는 w concept에서 구매했는데 오랜만에 검색해보니 쇼핑몰이 따로 있더라고요! 

제가 추천하는 브랜드는 바로!

[HUG ME DARLING, 허그미달링] 입니다!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 잠옷도 있어 남자친구에게 선물하거나 커플잠옷으로 입을 수 있어요><

+ 임산부 섹션에 임산부를 위한 잠옷과 가운, 키즈 섹션에는 아이들/키즈 잠옷도 마련되어 있어 임산부 친구/지인/형제자매 등에게 선물하기도 좋답니다~~

 

그럼 이제 제품을 추천해보도록 할게요~!! 

 

사진출처: 허그미달링

<마리안느 로브>

5만원대

연한 핑크색이 너무 예쁜 로브에요~ 제가 입는 로브이기도 합니당

소매는 7부이고 저는 사계절용으로 입고 있어요! 바깥뿐만 아니라 안쪽에서 스트랩이 있어서 2번 묶는 구조로 되어있구요 그래서 튼튼하게 묶을 수 있어 잘 풀리지 않아요~~ 만약에 답답한 거 싫어하시거나 혼자 사시는 분들은 바깥쪽만 매고 생활하시면 편할 거예요 ^^*

사이즈는 프리사이즈로 나와서 사이즈 부담 없이 입을 수 있어요! 

프리사이즈라고 하면 걱정하실 분들도 있는데,

실제로 저는 키가 170 이상이어서 66반을 입는데 딱 맞는 느낌이고 전혀 불편함 없이 입고 있어요! 

제가 이 로브에 좋았던 점은 로브가 형태 변형이 적고 촉감이 너무 부드러워서 기분 좋다는 점입니다><

 

 

두 번째로는 커플 잠옷입니다! 

 

사진출처: 허그미달링

<칼란디바 모달면 원피스 홈웨어> 

10만원대 

여성용은 프리사이즈, 남성용은 100호 사이즈가 있네요~! 

남자친구가 100이 맞지 않는다면 95, 105도 나오는 제품들이 있으니 찾아보시면 됩니다><

원피스 색감이랑 패턴이 너무 예뻐서 가져와봤어요! 

소재는 면 30%, 모달면 70%로 모달면은 면 대체소재로 수축이 적고 탄성 회복률이 좋아 세탁하거나 드라이하더라도 형태가 변할 걱정이 없는 고급 소재입니다!! 

 

 

다음은 여성용 잠옷입니다!

 

사진출처: 허그미달링

 <마르니 반소매 홈웨어>

5만원대

반팔 상의와 하의, 시원한 파란색으로 제작되어 여름에 딱 어울릴 것 같은 세트예요~~!

셔츠 소매로 되어있어 활동성도 좋을 것 같아요! 가족들이랑 같이 사는 분들께 추천하는 잠옷입니다 ㅎㅎ

소재는 60수 순면으로 굉장히 부드럽겠네요!!

 

 

마지막으로 추천해드릴 것은 가운!입니다

 

사진출처: 허그미달링

<소피 모달면 샤워가운>

9만원대 

실제로 저는 남동생에게 남성용 샤워가운을 선물했었는데 남동생이 너무 좋아했고, 자신의 삶의 질을 높이는 아이템 중 하나라며 극찬하기도 했답니다! 

저도 이번에 허그미달링에서 샤워가운을 새로 구매할 예정이라 여러분들에게도 추천드립니다ㅎㅎ 저처럼 선물용으로도 너무너무 추천드려요! 

색상은 아이보리와 연베이지가 있고 소재는 면 60%, 모달 40%라고 하네요~~

 

 

저도 처음에는 잠옷을 왜 입지,, 그냥 대충 있는 옷 입으면 되지 하고 생각했는데 친구에게 선물로 받은 잠옷을 계기로 생각이 바뀌었어요! 

아무 옷이나 입고 있는 것보다 집에서도 예쁜 패턴의 옷을 입고 있으니까 기분도 좋고, 집에서는 밖에서 입을 수 없는 화려한 옷도 자신감 있게 입을 수 있어서 스스로의 모습에 만족하곤 했습니다ㅎㅎ 

게다가 잠옷이나 가운은 스스로 사기 돈이 아까울 때가 있어서 선물용으로 굉장히 좋은 것 같아요~~! 

오래 쓸 수 있는 질 좋은 잠옷, 가운 스스로에게나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선물하는 것 강추입니다! ^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