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지름신

대학생이 할만한 엄마 선물 추천 / 어머니 선물 추천

 

 

안녕하세요~! 

평상시에 저는 가족들한테 선물하는 걸 정말 좋아해서 어머니한테도 선물을 자주 하곤 했었어요

대학생이라 대부분 10만원 이하인 선물이었구요!

그중에서 반응 좋았던 것들을 순위 매겨서 알려드릴게요~~~

(현금은 0순위이므로 넣지 않았습니다)

참고로 저는 20대 초중반, 어머니는 40대 후반이십니다

 

5위 [아베다 데미지 레미디 데일리 헤어 리페어]

41,000원

 

 

5만원 이하의 가격으로 굉장히 실용적인 제품이에요! 

어머니가 평소에 머릿결 고민이 있으시거나 펌을 한 헤어라면 데미지 케어를 위해 이 제품을 추천드려요~

한 번 써보시고 계속 재구매해서 쓰시더라구요. 요즘 아버지랑 같이 사용하신답니다ㅋㅋㅋㅋ

좋은 제품을 알게 되었다며 꼭 순위권에 넣어달라고 하셨습니다 ㅎㅎ

 

4위 꽃선물

 

 

소녀 같은 감성과 집 꾸미기를 좋아하는 어머니에게 딱인 선물!

가끔씩 꽃을 받으면 기분이 좋다고 하시더라구요ㅎㅎ

가격은 원하시는 가격을 말씀드리고 거기에 맞춰달라고 하면 맞춰주신답니다!

(동네에 예쁘게 해주는 꽃집을 미리 꼭! 알아보고 유명한 집으로 가세요)

저는 꽃꽂이를 나혼자산다 보고 가게 되었는데 재미있더라고요! 그래서 클래스에 갔다가 그 뒤로 꽃 선물을 자주 한답니다 ㅎㅎ 예쁜 꽃다발은 사람을 기분 좋게 만드는 것 같아요 

반려동물 있으신 분들도 꽃향기는 굉장히 좋다고 하네요~~~ 추천합니다

 

3위 립스틱 [루쥬 코코 울트라 하이드레이팅 립컬러]

45,000원

 

 

사실 색이 많아도 또 같은 색은 찾기 힘들 만큼 립 제품은 어울리기만 한다면 실패할 선물은 아니에요! 

그래서 저는 어머니 나이 말씀드리고 자주 나가는 색깔에서 가장 핑크-빨강 섞은 제품을 찾는답니다ㅋㅋㅋㅋ

4개 이상 했지만 아직 실패하지 않았어요ㅎㅎ 너무 진한 색은 싫어하신다고 하더라고요 

평소에 잘 쓰시는 색 or 사진 찍은 게 있다면 그 사진 속 색상이랑 비슷한 걸 찾는 게 팁이라면 팁!

아니면 점원에게 어머니 피부색을 묘사해드리고 맞는 색을 추천해달라고 한 다음 고르기!!!

 

2위 향수 [끌로에 오 드퍼퓸 EDP 75ml]

84,000원

 

 

저희 어머니는 향수 콜렉터라 향수도 여러 번 선물했었어요

향수가 굉장히 많으신데 그중에 이 향수의 향이 제일 좋다고 하시네요!!

굉장히 대중적이고 여성적인 향이라 싫어하실 어머니는 드물 거 같아요~~ 

향수를 싫어하시지만 않는다면 향수 선물도 추천드립니다ㅎㅎ

 

1위 쥬얼리 [스와로브스키 Iconic Swan 귀걸이]

 

 

15만원대

특이하게도 진주를 떼고 스완으로만도 스타일링할 수 있는 귀걸이랍니다ㅎㅎ 활용성이 좋아요

데일리 디자인이라 자주 하고 다니시는 귀걸이랍니다. 

어머니 나이 때에 진주는 굉장히 모든 옷에 잘 어울리는 아이템 같아요! 

꼭 저 제품만이 아니라 선물 중에서 쥬얼리가 가장 좋았다고 하시니 참고하셔서 선물하시길 바라요~~

 

끝- 

 

부모님과 다투고 서운한 날도 있었지만 항상 저를 길러주신 은혜를 잊지 않으려 노력한답니다. 

항상 저희 곁에 있으실 부모님이 아니니까요. 

선물과 함께든 아니든!! 부모님께 사랑한다고 말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