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지름신

20대 여자친구 100일 선물 / 1주년 선물 / 기념일 선물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자친구에게 기념일에 무엇을 선물할지 고민되는 분들을 위해!!

연애 4년차 여자친구로서 ㅎㅎ 

여자친구 선물을 추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BUT!!! 가장 중요한 것은 일단 여자친구에게 필요한 것이 있냐고 물어보는 겁니다!!

+ 기념일이나 생일이 다가올때에는 여자친구가 '~~ 예쁘다'는 말에 귀 기울이기! 힌트가 될 수 있어요 ㅎㅎ

물어보고 도저히 필요한게 없다고 말한다면 여기 있는 것들을 봐주세요~~~~

 

1. 꽃

 

 

 

 

요즘 코로나 때문에 각종 단체 일정이 취소되면서 꽃값이 많이 내려 꽃을 선물하기가 너무 좋은 시기인데요! 

사실 꽃은 안좋아하는 사람들은 '비싼 쓰레기'라고 하면서 달가워하지 않으니 꼭 여자친구가 꽃을 좋아하는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실제로 제 친구들 중에서도 꽃을 비염이나 냄새 때문에 싫어하는 사람이 많으니 꼭꼭! 확인해주세요! 

+혹시라도 꽃을 사게 된다면 촌스러운 포장 하지 마시고ㅜㅜ

원하시는 사진 캡쳐해가셔서 이런 느낌으로 포장해달라고 말씀드리면 좋아요ㅎㅎ

그리고 가격대가 부담되신다면! 이런 느낌으로 4만원대/5만원대 등등으로 맞춰주세요~ 하면 알아서 구성해주십니다!

너무 빈약해보이면 몇개만 더 넣어달라고 꼭 말해보시구요ㅎㅎ!!

 

인터넷을 찾아봐도 고민이 되신다면! 꽃다발 아래 왼쪽 꽃 구성과 오른쪽의 포장을 추천드립니다~~

 

 

 

 

++ 아무 꽃집이나 가지 마시고 인스타나 포털에 동네+꽃집 추천 검색해보시고 나오는 것 가는거 추천드려요~~ 집마다 감각이 달라서 인기 많은 곳이 승률이 높겠죠???@@ 

 

++ 혹시 가격이 부담된다면 드라이 플라워로 주문하시는 것 추천! 

 

 

홍대 영풍문고에 파는 드라이플라워(1만원-2만원)

 

 

 

 

2.  주얼리

 

 

 

 

여자친구가 목걸이와 귀걸이를 자주 하는 것을 보았으면 쥬얼리세트(목걸이+귀걸이 구성)을 추천드려요! 

만약 귀를 뚫지 않았다면 목걸이만 선물하는 것도 좋아요~~ 

제가 추천하는 브랜드는 '스와로브스키'

 

 

 

 

특유의 백조 모양이 유명한 브랜드죠!

무엇을 고를지 고민이 되면 직원에게 가장 잘 팔리는 것을 물어보고 여자친구에게 어울릴 만한 것을 골라봐요!

백화점에서 구매하신다면 20만원대(세트) 생각하시면 됩니다~!

 

 

3. 립밤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컬러 어웨이크닝 립밤> - 핑크색상 추천, 4만원대

사소한 선물로 짱짱 추천드리는 립밤이에요~~ 5만원 이하의 선물로 추천!

사실 자기거 살때는 립밤 제품에 큰 돈 쓰기 아까운데 선물로 받으면 기분이 정말 좋거든요!

립밤은 또 사계절 내내 바르는 제품이니 필요성 부분에서도 정말 좋죠 ㅎㅎ 

백화점이나 온라인에서 모두 구매가능하니 온라인에서 구매할 때는 요청사항에 선물포장 해달라고 하는게 좋겠죠?

 

 

4. 잠옷/가운

 

 

 

 

잠옷도 사실 스스로 사기에는 "그냥 안입는 옷 잠옷으로 입지" 생각에 돈 아까운 제품이라

선물로 예쁜 잠옷을 받으면 기분이 좋은데요!! 

제가 추천하는 쇼핑몰은 "허그미달링(hugmedarling)"

커플잠옷, 임산부 잠옷 뿐만 아니라 키즈 잠옷도 팔아서 여자친구뿐만 아니라 부모님, 친구 선물을 고르기에도 너무 좋을 쇼핑몰입니다! 

저는 허그미달링의 로브 잠옷을 2017년도에 구매해서 무려 지금까지 손상없이 입고 있답니다!! 

여성용은 프리사이즈로 되어있어 안맞을까 고민하실 수 있지만 여자친구가 173cm를 넘지 않는 이상 잘 맞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평소에 여자친구가 원피스나 레이스 있는 옷 등 샤랄라 한 옷을 자주 입는다면 잠옷도 레이스나 프릴 있는 원피스를 추천합니다. 평소에 여자친구가 깔끔하고 심플하게 입는다면 스프라이프가 있는 투피스 잠옷을 추천합니다!

++ 가족들과 같이 사는 여자친구라면 안이 너무 비치는 잠옷은 no!! 

+목욕가운도 있으니 잠옷을 선물하기 꺼려지는 분들은 샤워가운을 추천드려요! 남동생에게 샤워가운을 선물했었는데 너무 좋아했던 기억이 있답니다 ㅎㅎ

허그미달링 어플도 있답니다!

 

 

5. 레터링 케이크  / 그림케이크 / 주문제작 케이크 

 

 

 

 

만약 아직 레터링 등 특별한 케이크를 한번도 선물해본적 없다면 이런 케이크도 특별한 추억이 될 수 있을 거 같아요~~ 

SNS를 하는 여자친구면 더 좋아할 거 같아요ㅎㅎ

이 케이크도 부모님께 하는 선물으로도 굉장히 좋죠?? 

레터링케이크, 그림케이크 추천은

부모님께는 "케익팩토리"를 추천드립니다(전국배송). 제가 서울에 있는데 본가에 있는 부모님께 직접가지 않고도 배달이 되어서 너무 편리했어요! 

여자친구에게 한다면 '터틀힙'(서울-홍대입구역) 추천드려요! 

생일이나 기념일에 특별한 문구 새긴다면 큰 감동일거예요><

 

 추천 끝- 

 

마지막 추천까지 선물을 제가 추천해드리긴 했지만 선물 추천에 순위가 있는 것은 아니고,

가장 중요한 것은 본인 여자친구의 취향인데요,

아무리 대다수의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이라도 여자친구가 특별한 취향일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해봐야 합니다!!

들키지 않도록 비슷한 선물을 받은 우리 누나~/사촌누나~/엄마~ 등등은 이거 싫어하던데 너는 어때?? 

이런 식으로 들키지 않게 떠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연기 못할거 같으면 시도 nono

(혹시 모르니 여사친은 언급no...)

 

※홍보는 당연히 하나도 없습니다! 전부 제가 받아보거나 친구들에게 해줘보고 반응 좋았던 것들로 추천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