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지름신

여대생 지갑 추천 / 명품 반지갑 추천

 

 

안녕하세요~~ 곧 봄인데! 새 계절을 맞아 여러분들에게 명품 브랜드 반지갑 / 미니지갑을 추천해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브랜드별로 그나마 좋은 가격대의, 최대한 100만원 이하 명품 지갑을 한두 개 정도 추천하려 뽑아보았는데요! 

대부분 50만원 이하 지갑이며, 최대 70만원 미만이랍니다!

이걸로 여러분들의 시간을 아낄 수 있으면 좋겠네요 ><

 

1. 구찌 1955 홀스빗 카드케이스 지갑 - 60만원, 64만원

 

 

20SS 신상품으로 나온 홀스빗 지갑!

저는 이 지갑을 보자마자 어! 예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닿 가방도 예쁘지만 지갑에 있어도 너무 예쁜 홀스빗 로고ㅠㅠ

카드케이스라 지폐 수납공간은 없는 것 같아요! 하지만 가격이 너무 좋게 나와서 이해심 뿜뿜ㅋㅋㅋㅋ

사진의 2가지와 함께 블랙 색상도 나왔답니다~~ 

하지만 봄 여름에 맞게 저는 밝은 색! 추천드리고 싶습니다ㅎㅎ

구찌 패턴은 60만원, 화이트/블랙 가죽은 64만원입니다

 

2. 끌로에 크로커다일 패턴 반지갑 - 30만원대

 

 

이 지갑도 20SS 신상품이에요~!

이 지갑도 끌로에 브랜드를 고려하면 굉장히 저렴한 가격으로 약 37만원 정도로 검색되었어요! (해외직구 상품)

봄/여름 계절감을 확실히 살릴 수 있는 색상의 지갑이구요 ㅎㅎ 색이 너무 예뻐서 추천하게 된 상품입니다~~ 너무 화사하고 사용하는 사람을 더 밝아 보이게 할 것 같아요!!

곡선 형태가 있어서 굉장히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끌로에의 반지갑입니다! 또한 크로커다일 패턴이지만 소재는 소가죽이랍니다

끌로에의 새로운 로고인 커다란 C! 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더 적극적으로 추천입니다 ㅎㅎ

 

3. 페레가모 카드케이스 - 20만원대

 

 

무려 20만원대의 페레가모 카드케이스! 50만원 이하 지갑도 찾기 힘들지만 카드케이스라서 가능한 거겠죠~~?

카드 수납은 3칸으로 나누어져 있어 효율적으로 수납이 가능합니다! 

18FW에 나온 상품으로 소가죽 소재입니다~!

단정하고 중간에 묶인 리본이 페레가모라고 주장하는 느낌이에요 ㅋㅋㅋ

모던하고 심플한 스타일의 지갑을 찾으시는 분에게 추천드립니다~~

간치니 컴팩트 월렛도 50만원 이하의 가격이니 이 기회에 50만원 이하 명품 지갑 겟!해보세요 ㅎㅎ

 

4. 톰브라운 여성 체인 카드지갑 - 50만원(할인중 40만원)

 

 

이 카드지갑도 톰브라운임을 고려하면 매우 착한 가격이죠! 

엔벨로프 형태로 톰브라운 시그니처인 삼색 배너가 장식으로 달려있습니다ㅎㅎ

미니미니한 사이즈로 소가죽 소재이며, 스트랩이 달려있는데요! 

스트랩은 탈부착이 가능하며, 길이가 14cm라 크로스로는 사용할 수 없고 리슬릿처럼 손목에 걸어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체인이 반짝거려서 포인트 아이템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5. 버버리 호스페리 프린트 가죽 반지갑 - 60만원대

 

 

클래식한 아이템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어요! 색깔마저 클래식한 느낌의 지갑인 버버리 호스페리(horseferry) 반지갑~~

같은 느낌의 가죽 카드케이스는 30만원대로 출시되었습니다! 

겉과 속 모두 송아지 가죽이라 무척 부드러울 것 같네요 ㅎㅎ

깔끔함이 매력적인 지갑입니다

 

6. 비비안웨스트우드 - 20만원대

 

 

저는 개인적으로 비비안웨스트우드 특유의 생동감과 다양한 색감, 그리고 귀여운 로고를 굉장히 애정 하는데요ㅜㅜ

그것이 제가 특히 3가지 지갑을 가져온 이유이기도 합니다 ㅎㅎ

위의 왼쪽 상품은 EMMA ENVELOPE BILLFORD 입니다 수납을 중요시하신다면 포켓이 뒤에 달려있는 지갑도 있답니다~~

색상은 노랑, 블랙, 블루, 그린 등 다양하게 있어요! 소재는 100% 양가죽으로 부드러운 질감도 장점이에요><

 

위의 오른쪽은 VICTORIA SMALL WALLET 입니다~! 미니사이즈로 귀여운 매력이 있습니다! 

이 제품은 100% 소가죽 소재입니다ㅎㅎ

파스텔 블루와 화이트, 버건디 색상이 있답니다

 

아래쪽의 제품은 KELLY SMALL CREDIT CARD 입니다! 

100% 소가죽이지만 독특하게도 겉감이 마치 타조가죽 같은 표현이 있어서 굉장히 고급스러운 느낌이에요~~

카드 케이스라 역시 지폐는 수납이 불가능한 점~! 참고해주세요ㅎㅎ

 

7. MCM 베를린 시리즈 비세토스 미니 지갑 - 40만원대

 

 

금색 트랩이 달려 있어서 크로스로도 사용할 수 있는 미니 지갑이에요~! 스트랩은 24k 도금이랍니다 ㅎㅎ (스트랩길이 61cm)

생각보다 가방의 폭이 넓어서 수납력이 좋아 보인답니다! 또한 PVC 소재로 오래 사용할 수 있겠죠~~!?

이 지갑을 추천하게 된 건 우연히 친구가 착용한 스트랩 달린 미니지갑을 보고난 후였는데요! 스트랩을 사용해서 크로스로 가방처럼 착용하였는데 다른 가방이랑 레이어드 되면서 너무 예쁘더라구요~~

혹시 레이어드 패션에 관심있으시거나 크로스가 편하다고 생각하시면 이 지갑 추천드립니다~~ 

 

끝-

매일매일 들고다니는 지갑이니만큼! 오래 고민하고 신중하게 장기간 쓸 수 있는 좋은 제품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요즘은 지폐나 현금을 잘 소지하지 않아서 반지갑/미니지갑 위주로 50만원이하 지갑을 추천해보았습니다! 

다음에는 중저가 지갑으로 찾아올게요!!

 

※가격은 신세계몰 기준입니다

http://www.ssg.com/

[SSG.COM]

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

www.s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