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분당 정자역 피자 배달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맛있었던 분당 정자역에 있는 배달 피자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정자동 뿐만 아니라, 서현, 구미동, 백현, 분당동, 이매, 야탑, 판교까지 배달되는 피자 맛집입니다!! 

[임실치즈S피자]

사실 저는 처음에 임실치즈피자 체인점인 줄 알고 시켰는데 피자가 원래랑 달라서 보니 S가 들어가더군요!!! 

 

제가 먹은 메뉴는 포테이토피자 M사이즈입니다~! 

가격: 18,000원 + 치즈크러스트 3,000원

배달료도 만족스럽게 1,000원입니다~! 배달료가 할증되는 지역도 있으니 이 점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벌써 2주만에 포테이토피자를 두 번 시켰습니다ㅋㅋㅋㅋ 너무 맛있어요! 심플하고, 메인 토핑만 있는 치즈 풍부한 피자를 원하신다면! 임실치즈S피자 강추합니다! 

입맛이 정말 주관적인 거지만, 백종원의 골목식당에도 나왔듯이, 피자에 토핑이 무조건 많다고 좋은게 아니라 적당함이 정말 중요한 거 같아요~!! 여기가 적은 건지 적당한 건지, 저는 장사를 하는 사람이 아니라 모르지만 감자가 크고, 치즈가 많은 편이라 딱 기본에 충실한 맛!!! 이라 정말 좋습니다 ㅎㅎ><

 

분당지역 배달음식 추천 다른 글은 ↓

2020/09/29 - [분류 전체보기] - 분당, 판교, 정자역 배달 맛집 추천, 파스타 [루트스테이]

 

분당, 판교, 정자역 배달 맛집 추천, 파스타 [루트스테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먹은 정자 파스타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가게 이름은 [루트스테이]입니다~! 배달 뿐만 아니라, 실제로 가서도 맛있는 맛집이라고 알게 되어서 배달을 시켜봤더니

halfgosilife.tistory.com

2020/09/11 - [일상이야기/먹부림] - 판교, 정자 배달 파스타 맛집 추천 + 고시생 힐링 + 정자역 비비큐

 

판교, 정자 배달 파스타 맛집 추천 + 고시생 힐링 + 정자역 비비큐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정말 제일 좋아하는 음식인 "파스타" 맛집 추천을 하러 왔습니다! 제가 태어나서 먹은 "배달" 파스타 중에 가장 맛있었어요ㅠㅠ 과거 신촌에서 살 때는 딱히 사실 파스�

halfgosilife.tistory.com

분당 배달 맛집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