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와플대학 정자점 메뉴/후기 [정자 와플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당 정자동 후식/와플 맛집을 소개하겠습니다~~ 

한창 전국에 캠퍼스를 팽창중인 대학이죠~~? [와플대학]에 다녀왔습니다ㅎㅎ 와플대학 처음 가보는 거였는데요! 생각보다 메뉴가 많고, 매장도 넓고 깨끗했습니다! 

 

제가 먹은 오레오누텔라젤라또와플 입니다~! 

아이스크림을 쉽게 퍼먹을 수 있게 숟가락도 준답니다. 젤라또 종류는 다양했는데, 이 메뉴는 바닐라로 나오네요!! 

꼭 매장에서 먹지 않아도 종이가 있어서 걸어가면서 먹기도 편할 듯 합니다~!

 

아래는 와플대학의 메뉴입니다! 세트 메뉴도 있어서아메리카노나 아이스티랑 같이 마실 수 있습니다ㅎㅎ 

 

아래는 일반 와플이고 젤라또가 없어서 차갑진 않고 따뜻한 와플입니다~! 종류가 많아서 취향이 맞는게 하나쯤은 있을 겁니다~~ㅎㅎ 다음에 갈 때는 따뜻한 와플을 먹어보고 싶네요>_<

 

아래는 아이스와플로 중간에 젤라또가 들어간 와플입니다! 날씨가 추워져서 살짝은 이가 시렸어요ㅋㅋㅋㅜㅜ(나이패스,,,) 오레오누텔라인데도 불구하고 엄청 단 건 아니였구요, 아이스크림이 바닐라라 누텔라랑 잘 어울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