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자취생 간단 요리, 간단 식단 추천

안녕하세요~! 

요즘 배달음식을 너무 많이 먹어서 식비도 예산을 초과하고, 건강도 망가지는게 느껴져서 식비라도 아끼기 위해 집에서 음식을 해먹기 시작했습니다!! 주로 시켜 먹는 곳은 새벽배송이 가능한 마켓컬리나 이마트몰입니다~! 

마켓컬리 샛별배송

마켓컬리는 샛별배송이 가능한 지역은 밤11시 이전에 주문하면 다음날 새벽에 배달이 된답니다! 자기 전에 먹을 거 골라놓고 아침에 먹을 수 있는 정말 편리한 시스템~! 세상이 많이 좋아졌습니다ㅋㅋㅋ

이마트몰 새벽배송

이마트몰 새벽배송은 새벽6시 이전, 6시부터 9시, 7시부터 10시 사이의 3가지 선택지가 있는데, 선착순으로 배정되어 세 가지 시간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착순이니 시간 제한은 없지만, 순서의 제한이 있겠죠? 그리고 저의 경우에 이마트 쓱 배송이 가능한 상품들은 <배송방법 변경>에서 새벽배송으로 변경 가능했습니다! 

 

참고로 제가 사는 지역은 분당입니다~! (샛별배송 가능지역 중 하나) 

 

1. 마켓컬리

[뽀모] 한우라구 라자냐 - 12,500원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인 라자냐!! 참고로 저는 분당 배달 라자냐를 거의 먹어봤는데, 그 중에서도 주관적으로 평가하자면 중상 정도의 맛이었어요!!(라자냐에 인심이 후한 편,,,) 소스는 정말 맛있었는데, 아무래도 냉장이다보니 치즈가 전자렌지에 추천하는 시간만큼 돌렸는데도 딱딱하더라구요ㅠㅠ 그래도 한우고 소스가 정말 맛있어서 재주문의사 완전 있습니다ㅎㅎ 

 

그리고 같은 [뽀모]에서 주문한 알리오올리오... 이건 맛이... 음... 별로였어요 재주문 의사 없습니다ㅠㅠ

 

 

2. 이마트몰

[조선호텔] 유니짜장 2인 -7,900원

조선호텔 유니짜장! 후기가 정말 좋아서 시켜봤는데, 자장면이 딱 시켜먹는 자장면 맛이었어요!! 오히려 맛없는 중국집이면 이게 더 맛있을 것 같아요ㅋㅋㅋ 7,900원이라는 가격도 가성비 있고, 면을 그냥 끓이고, 소스를 데치면 끝! 이어서 간단하게 아이들 간식으로도 추천하고 아이들이 참 좋아할 것 같아요~! 

 

[피코크] 미니메이플피칸파이(생지) 400g -6,980원

미니 미칸파이 생지가 10개 들어있는 상품입니다!! 피코크 상품이라 가성비는 훌륭합니다ㅋㅋㅋ^^ 에어프라이어 간식으로, 180도에 15분만 돌리면 간단한 아이들 간식 또는 아침으로 딱 좋은 간단한 자취생 요리 완성! 제가 옛날에 급식으로 먹던 피칸파이 맛이에요!! 그때 정말 두개가 먹고 싶었는데, 요즘은 두 개씩 먹습니다ㅎㅎ 

 

이상으로 아이들 간단한 간식 추천, 자취생 식사대용 간단 요리 추천! 끝입니다^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