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판교 현대백화점 빵집 추천[크로넛 + 카스테라]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백화점 지하에 있는 빵집 두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ㅎㅎ

[서울페이스트리] [베즐리, VEZZLY]

서울 페이스트리에서는 [심슨 크로넛]과 [누텔라 바나나 크루아상]을 구매했습니다! 

심슨 크로넛이 정말 만화에 나오는거랑 똑같이 생겨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ㅎㅎ 담아주는 박스도 너무 예뻐서 소소한 선물로 주기에 너무 좋은 빵인것 같아요! 파티하신다면 이런 예쁜 빵 많이 사두면 딱 좋을 것 같아요^0^

빵 포장이 심플한데도 참 예쁜 거 같아요~! 오랜만에 만나는 고시생 친구한테 선물로 주기에 딱입니다!ㅠㅠ 고시생은 단 거가 먹고 싶습니다....ㅎㅎ

이것이 바로 그 유명한 크로넛(도넛+크로와상)! 위에 크림이 정말정말 달았고, 저는 개인적으로 크로와상과 도넛 둘 다 좋아하는데 합쳐진건 별로였어요,,, 그냥 따로 먹으렵니다ㅋㅋㅋㅋ

이건 누텔라바나나크로와상입니다! 안에 크림이 들어있어서 진짜 부드럽고, 누텔라 바나나 조합은 말할게 없죠ㅠㅠ 짱짱 맛있었습니다! 단 거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완전 추천해요! 

 

다음으로는 [베즐리]입니다!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카스테라가 딱 이 가게 시그니처라고 말해주는 것 같아요! ㅋㅋㅋ 두 가지 종류의 카스테라가 있었고, 각각 6500원, 4500원으로 가격은 저렴했어요! 카스테라는 식용유와 밀가루도 없는데 굉장히 부드럽고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건강하지만 진한 맛도 있었어요!ㅎㅎ 카스테라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여기거는 잘 먹었답니다~~

 

아래는 베즐리의 케이크입니다! 먹어보진 않았지만 생일 있으면 여기 와서 살거예요!! 

 

비건식빵이 있었던게 생각나고, 식빵 종류가 굉장히 많았어요! 쫄깃한 식빵, 건강식빵, 통밀식빵, 황금식빵이라는 것도 있었습니다!

 

이건 제가 그 날 산 빵 중에 제일 맛있었던 빵이에요! 진짜 추천합니다! 체다 치즈가 들어간 빵이고 정확한 이름은 생각나지 않지만 전자렌지에 데펴먹으니까 치즈를 좋아하는 저는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판교 맛있는 빵 추천! 케이크 빵집 추천 끝입니다^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