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분당, 판교, 정자역 배달 맛집 추천, 파스타 [루트스테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먹은 정자 파스타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가게 이름은 [루트스테이]입니다~! 

배달 뿐만 아니라, 실제로 가서도 맛있는 맛집이라고 알게 되어서 배달을 시켜봤더니 배달도 정말 맛있었답니다!!

제가 먹은 메뉴는~~ 

칠리꽃게크림파스타 

 

대표메뉴는 아래와 같네요!! 튀김들은 사람들이 집에 놀러오면 시키기 딱 좋을 것 같네요~~! 

 

밤에 야식으로 먹었는데 오후 10시30분까지 영업을 해서 밤에 시키기도 좋았어요~~ 

이상으로 정자역 맛집 소개 끝입니다~~~ 

 

제가 이전에 추천한 다른 파스타 배달 맛집도 있는데 이것도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판교 파스타 맛집 [블루밍 가든]

2020/09/11 - [일상이야기/먹부림] - 판교, 정자 배달 파스타 맛집 추천 + 고시생 힐링 + 정자역 비비큐

 

판교, 정자 배달 파스타 맛집 추천 + 고시생 힐링 + 정자역 비비큐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정말 제일 좋아하는 음식인 "파스타" 맛집 추천을 하러 왔습니다! 제가 태어나서 먹은 "배달" 파스타 중에 가장 맛있었어요ㅠㅠ 과거 신촌에서 살 때는 딱히 사실 파스�

halfgosilif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