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판교 현대백화점 한식 맛집 [봉우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엄마랑 현대백화점에 방문해서 한식 맛집을 찾았습니다! 사람도 많지 않았고, 대기도 없었기 때문에 좋았어요 저녁 5시반쯤 방문했습니다^^ 

판교 현대백화점 [봉우리]

저희는 봉우리 정식 코스를 먹었고, 메인요리로는 묵은지찜이랑 떡갈비를 선택했습니다! 

전화번호가 적혀있길래 찍었습니다! 단체나 예약을 위해서는 031 - 5170 - 1936으로 연락하시길 바랍니다><

식당이 백화점 꼭대기 바로 밑에 위치해 높이서 내려다 볼 수 있는 전경이었습니다ㅎㅎ 역시 식사는 창문쪽이 좋은 것 같아요 

 

첫번째로 샐러드와 제철 간식이 나왔습니다! 

 

두번째로는 재래된장 닭갈비 였습니다! 이게 참 맛있었어요ㅎㅎ

 

다음으로 나온 건 저희가 고른 메인요리묵은지찜과 떡갈비 그리고 보리굴비입니다! 보리굴비는 선택이 아니라 정식에서는 항상 나오는 메뉴인거 같아요~! 보리굴비도 정말 맛있는 편이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된장국! 맛이 특이하게 좋았어요^^ 진하고 옛날 된장같은 느낌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후식으로 나온 매실에 절인 토마토와 음료는 기억이 정확하지는 않은데 석류였던거 같아요! 후식도 맛있었습니다ㅎㅎ  

 

전반적으로 굉장히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2인 7만원 코스고, 쇼핑하다가 와서 밥먹기 딱 좋은 것 같아요! 아니면 그냥 판교 한식 맛집으로도 소개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혹시 스시를 좋아하신다면 지하에 [본가스시]도 추천드려요! 

2020/04/13 - [일상이야기/먹부림] - 판교 현대백화점 스시 맛집 추천[본가스시]

 

판교 현대백화점 스시 맛집 추천[본가스시]

안녕하세요~! 며칠전에 판교 현대백화점에 가서 쇼핑을 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지점이 가장 예쁜 옷도 많고 매장 구조도 편한거 같아서 자주 가요~~ 가자 마자 밥을 먹었는데, 제가 가본 �

halfgosilif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