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판교 현대백화점 스시 맛집 추천[본가스시]

안녕하세요~! 

며칠전에 판교 현대백화점에 가서 쇼핑을 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지점이 가장 예쁜 옷도 많고 매장 구조도 편한거 같아서 자주 가요~~

가자 마자 밥을 먹었는데, 제가 가본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ㅎㅎ

 

[본가스시]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1층에 위치해있는 회전초밥집이에요!

 

메뉴도 굉장히 다양합니다!

다행히 대부분의 초밥에 뚜껑이 덮어져서 나와서 사람 많은 곳에서 그나마 위생 걱정이 덜 되었습니다!^^*

제가 제일 맘에 들었던 초밥은 가리비 초밥이에요!

저는 회전초밥을 자주 먹진 않아서 단골가게 한 곳만 있었는데, 그 곳이 사라지고 여기가 제 두번째 회전초밥집이었어요!

가리비 초밥을 여기서 처음 먹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아래는 소고기 초밥이었는데 차가워서 그런지 맛있진 않았어요!

 그래도 차가우면 한번 데워달라고 해서 드셔보셔요~~ㅎㅎ

 

요거는 빨간색을 누르면 따뜻한 물이 나옵니다!!! 

첨에 몰라서 한참을 당겼어요....ㅠㅋㅋㅋㅋㅋㅋ

따뜻한 물이라 좋았어요~! 기본으로 제공해주신 된장도 맛있었답니다! 

여자 둘이서 5만원으로 충분히 먹었어요!!

 

밥을 먹고 나서 음료는 [피그인더가든]에서 먹었어요~! 

뒤늦게 합류한 친구는 브런치같은 건강한 메뉴를 먹었습니다ㅋㅋㅋㅋ

고구마와 아보카도 어쩌구였는데, 이런 구성으로 단품으로 팔기도 하고, 주메뉴와 함께 시키면 사이드 2개를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주문방식이 특이해서 처음엔 어려웠는데 맛있어서 다음에 또 가보려고 합니다ㅎㅎ

 

 

제가 마신 음료는 스트로베리 피치? 였던 이름으로 기억해요~!

5900원!!

음료가 상쾌하면서 정말 맛있었어요ㅠㅠ 제가 딱 원하던 과일향과 상큼함이어서 만족했습니다~>< 

 

 

밥을 다먹고 지하의 빵집들 중에 나폴레옹 빵집을 구경하고 파운드케이크를 사서 집에 왔습니다!!

지하에 빵 파는 가게가 정말 많더라구요

플롭, 나폴레옹, 플레어비, 서울페이스트리, 위고에빅토리, 인얼스커피가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에 있습니다!

봄이라 딸기케이크와 조각케이크, 딸기 롤케익이 정말 많았어요!

저는 파운드 케이크를 두개 구매했습니다

이렇게 두개에 만원이 넘었지만,,, 오렌지 파운드 케이크는 정말 맛있었으니 과일향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먹어보세요~!

추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