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지름신

여자친구, 엄마 쥬얼리 선물 강추!!! 20만원대 - [티파니앤코]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머니나 여자친구, 여동생,,,? 등 여성분에게 선물하기 좋은 20만원대 쥬얼리!! 중에서도 티파니앤코를 추천하려고 합니다ㅎㅎ 스스로에게 선물하는 목걸이로도 추천드려요~! 

좀 심플한 쥬얼리 좋아하시는 분들이 좋아할 것 같은 목걸이와 귀걸이들입니다~~ 

 

가장 먼저, 반지와 이어링입니다! 

 

티파니앤코에서 가장 기본적인 라인이라서 굉장히 가격대가 낮은 편입니다!(상대적으로,,,)

심플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반지는 친구들끼리 우정링으로 하기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ㅠㅠ ♡ 너무 예쁘다고 생각합니다ㅎㅎㅎ

이어링은 심플한거 많이 하는 여자친구에게 선물하는 거 추천드려요!

어머님들에게는 심플한거 좋아하시더라도! 이거 말고! 좀 더 반짝거리는 것을 추천합니다^^*

 

다음으로, 목걸이입니다! 목걸이는 선택의 폭이 더 넓은데요 ㅎㅎ

 

개인적으로 가장 추천하는 건 1번, 3번, 5번이에요~!(제 기준 받고싶은거,,,ㅋㅋㅋㅋㅋㅋ)

여자친구가 귀여운거 좋아하시면 4번을 추천@@ 

어머님에게 드리는거라면 4번도 생각할 수 있겠지만, 아직 티파니앤코 목걸이가 하나도 없으면 로고가 박힌 나머지 목걸이들을 추천드려요!!! 

 

@TIP@ 혹시 선물하시는 분께서 이미 티파니앤코 목걸이를 가지고 있다면 "참"만 사서 선물드리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ㅎㅎ

 

좋은 선물 되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