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서울숲 분위기 좋고 맛집 카페[5to7]

안녕하세요~!
저번에 적은 서울숲 맛집에 이어 그 뒤에 간 카페도 소개하려고 합니다
서울숲 맛집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용😍

2020/07/03 - [일상이야기/먹부림] - 서울숲 맛집 추천[파르코] 메뉴 및 가격

 

서울숲 맛집 추천[파르코] 메뉴 및 가격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았죠~~~ 온도는 29도였지만 바람이 솔솔 불어서 정말 시원했어요! 그래서 서울숲역으로 가서 서울숲을 방문했답니다ㅎㅎ 전날 헬스를 해서 다리가 심장처럼 뛰�

halfgosilife.tistory.com

저희는 밥을 먹고 카페 [5to7/오투칠]에 방문했습니다!
[파르코]랑 네이버 지도 상에서 1분 거리였는데....
알고보니 바로 뒷 건물이었어요><

가까워서 너무 좋았습니다!



카페 오투칠의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저는 초코블렌딩 더치 커피를 마셨는데 초코향이 살짝 나면서 맛있었어요~!(커피 맛에 까다롭지 않은 편)
그리고 과일 수플레를 시켰는데! 그냥 망고수플레 입니다ㅋㅋㅋㅋ 이걸 강추합니다! 

막 엄~~~~청 부드러운 느낌은 아니고! 조금 탱탱한 느낌이 에요 ㅎㅎ 망고도 맛있었습니다ㅎㅎㅎ 친구들은 티랑 라떼 비스무리한걸 먹었어요💖
수플레 저는 너무 맛있어서 잘 먹었습니당!!!

총3층으로 이루어진 카페인거 같아용
1층은 좀 작구 2층은 넓답니당^^
사람 없을때 들어가서 너무 조용하고 분위기 좋았었는데!
사람들이 훅 들어오니 순식간에 시장통ㅋㅋㅋㅋㅋㅋ
맛집은 어쩔 수 없나 보오...😂

생각보다 딱딱한 의자! 팍 앉지 마시오.... 궁디 아프며


그래도 분위기 좋고 너무 맛있었던 카페 [5to7]!b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