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분당 서현 효자촌 맛집 [우리콩순두부]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자친구와 남자친구 집 근처인 분당 효자촌 맛집! (건강함) [우리콩순두부]를 방문했습니다~~

저번에 한 번 가려고 했었는데 일요일이라 그런지 문을 닫았었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두 번만에 먹게되었어요 ㅎㅎ

간판을 보여줄 필요도 없는 맛집 클라스 인증.....! 

 

우리콩순두부의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메뉴의 손글씨에서 순박하고 건강한 느낌이 빡빡 드는거 같아요ㅋㅋㅋㅋ 콩국수도 정말 먹고 싶었는데ㅠㅠㅠ

저희는 청국장과 콩비지, 녹두전을 먹었답니다! 

 

사람이 내부에 엄청 많지는 않고, 평일 저녁이라 6시에 갔는데도 3-4팀 있었는데, 빠르게 늘었어요ㅎㅎ 나갈때쯤은 만석이더라구요ㅠㅠ

시간을 잘 맞춰가야 음식이 빨리 나올 것 같아요! 

요 비빔밥이 정말 맛있어요! ㅋㅋㅋㅋ 건강하지만 맛도 놓치지 않은? 저는 청국장 넣어 먹었는데 딱 좋았습니다!!!! 

그리고 정말 좋은 점은 청국장에서 냄새가 많이 안나요!!!! 그만큼 간도 세지 않은 거지만 저는 건강하게 먹어서 정말 만족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제가 제일 마음에 들었던 건 [녹두전]!!! 이게 찐이더라구요ㅎㅎㅎㅎ.... 이거 꼭 드셔보세용 

 

간도 안세고, 건강한 메뉴들이 많아서 일상적으로 먹기 좋은 식당같아요!! 

멀리서 찾아올만큼? 인지는 모르겠지만 사실 생각보다 만족스러운 콩비지나 청국장을 파는 곳이 많이 없는 곳은 사실이네요ㅠㅠ

저도 1시간 거리 살지만, 청국장 먹고 싶으면 여기가 생각나는 걸 보니 맛집은 맞나 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새벽이라 주저리주저리 적었네요 ㅎㅎㅎ

다들 식사 맛있게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