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서울숲 맛집 추천[파르코] 메뉴 및 가격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았죠~~~ 온도는 29도였지만 바람이 솔솔 불어서 정말 시원했어요! 

그래서 서울숲역으로 가서 서울숲을 방문했답니다ㅎㅎ

전날 헬스를 해서 다리가 심장처럼 뛰고 있었지만 저는 산책을 포기하지 않고 배가 많이 고파서 밥을 먹으러 갔답니다! 

식당이 있는 거리가 연남동 느낌이 물씬 났어요~~ 참 예쁜 거리였는데, 사진을 못찍어서 아쉽네요ㅠㅠ

 

제가 간 식당은 [파르코]! 서울숲역 4번출구 쪽으로 나오셔서 5분 정도 걸으면 있습니당! 

센스 있는 그림이 걸려 있고, 이탈리아? 남미? 에 온 듯한 느낌이 나는 노래도 틀려져 있는 식당이었어요! 

분위기도 그렇고 식당 장식도 그렇고 여러모로 참 마음이 들었습니다^^*

 

메뉴를 첨부합니다! 와인이 종류가 엄청 많았는데, 저는 낮에 가서 먹지 못했습니다ㅠㅠ

와인 알못이라 잘 마시지도 않지만요 ㅋㅋㅋㅋ(저는 소맥파~!)

아래부터는 와인입니다! 

 

저희는 더블 엑스트라 마르게리타 피자, 봉골레, 까르보나라를 먹었습니다! 

앗 그리고 그릇이 너무 귀여웠어요ㅎㅎ...

너무너무 귀여운 그릇과 식기! 포크랑 나이프가 신기할 정도로 가벼웠는데 너무 얇아서 손이 큰 저는 쓰기가 조금 어려웠습니다ㅠ

 

드디어 나온 음식!!!!!!!!!!!!!

봉골레가 가장 먼저 나왔고, 까르보나라, 피자 순이었어요~! 

예약 안해도 바로 들어갈 수 있었고!(평일 점심) 음식도 정말 빨리 나왔어요^^

봉골레와 까르보나라는 정말 맛있었어요! 피자는 어딘가 부족한 느낌인데,,, 그래도 보통으로는 만족하면서 먹었어요!! 

파스타가 너무 맛있어서 괜히 오버해서 기대했나봐요ㅠㅋㅋㅋㅋㅋ 이 정도의 파스타 식당을 찾은 것도 저는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생각보다 보통으로 만족할만한 파스타/피자 식당이 잘 없더라구요ㅠㅠㅠ흑흑

서울숲 간다면 재방문 의사 만땅! 

다음에는 다른 메뉴들 도전해보려구요~! 날씨 좋은 날 서울숲 가시면 한번 방문 추천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