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커피, 음식값 아끼고 환경 보호하는 어플! [라스트오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알게 된 좋은 어플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우연히 카페 사장님이 알려주셔서 알게 되었는데요! 

이렇게 본래 가격보다 훨씬 할인이 된 가격으로 음식을 먹을 수 있답니다! 

밤에만 할인되는 건 아니고, 모든 시간대에 상품이 있어서 음식도 싸게 먹고 커피도 싸게 마실 수 있어서 유용해요ㅎㅎ

라스트오더로 마신 아메리카노!

참고로 이대 [카페 아늑] 이고, 아늑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라 사진 찍기도 좋아용~~ 

친구들이랑 가서 추억도 많이 남길 수 있을 것 같아요! 당근케이크가 맛있어요 >_<

 

이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방문포장, 직접식사가 된다고 했지만, 배달도 되는 가게가 있더라구요! 

배달이 된다는게 정말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마감세일 시간에는 할인율이 정말 높다는 점~~! 

 

 

저는 커피를 사서 몰랐는데, 찜닭이나 피자같은 음식도 있고 배달이 되는 곳도 있더라구요~

위와 같이 칵테일, 카페, 식당 등 모든 음식 카테고리가 어플에 포함되어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어요~~! 

어플 자체도 음식을 남기지 않고, 자영업자들과 직접 정보가 공유되는 그런 어플이라 유용하면서 선한 목적을 가진 어플이라고 생각되어 저는 애용할 예정입니다♡

자기가 살고 있는 지역을 설정하면, 그 지역에 어플에 등록된 가게가 전부 목록으로 뜬답니다! 

 

감사합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ㅎ_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