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이대 찜닭 식당 추천 [내가 찜한 닭]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5년 이상 자주 가던 단골 찜닭 집을 소개하고자 합니다ㅎㅎ 

사실 이대 앞에서 5년 동안 살아남은 가게인것만 해도 맛집임을 인증한다고 할 수 있는데요~! 

이대/신촌 상권은 가게들이 정말 잘 바뀌어서 꽤 오래 살아남은 식당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자극적인 찜닭을 선호하는 편인데, 단짠 좋아하시는 분들은 [내가찜한닭], 내찜닭이 딱 그런 맛이라 추천드립니다!\

 

아래는 메뉴이고, 제 최애는 순살안동찜닭에 치즈토핑 추가라 항상 그렇게 먹어용~!  

2인일때는 소자, 3-4인은 중자를 먹었을때 충분~적정이었어요ㅎㅎ

 

치즈가 정말 풍부하게 올려져 있어요! 찜닭 안에 치즈떡, 당면, 만두, 버섯, 떡이 기본적으로 들어있어서 당면을 딱히 추가하거나 그러지 않아도 저는 충~~분 했답니다ㅎㅎ

요즘 코로나 때문인지 사람들이 점심시간에도 별로 없었어요! 여기 근처에 사신다면 배달도 되니 '배달의 민족'에서 검색해보시는 건 어떤가용?_? 

cf) 이대 근처 신촌에도 찜닭 맛집은 - [대포찜닭]입니다! 

매콤한 찜닭을 좋아하신다면 대포찜닭을 더 추천드립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