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IFC몰 온더보더 재방문 & 투썸 케이크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구들 생일을 맞아 가고 싶었던 온더보더에 재방문 하게 되었는데요 ㅎ_ㅎ

위 사진은 기본으로 제공되는 나초입니다! 

시그니처 나초와 소스는 정말 맛있어서 항상 리필하는 것 같아요~~ 

이번 리필에 따뜻한 나초가 나왔는데 나쵸가 따뜻하니까 더 많있는거 같아요><

 

랜칠라다
퀘사디아- 랜치소스

맨날 신촌에 있는 타코벨 퀘사디아만 먹다가 온더보더 가서 먹으니 정말 깊은 맛이 느껴졌어요! 

고기도 훨씬 좋은 소스에, 곁들여져 나온 야채랑 랜치 소스는 정말 맛있었어요~

오늘 먹은 메뉴 중에서도 저는 퀘사디아가 제일 맛있었습니다ㅎㅎ

 

화이타(치킨)

또띠아와 같이 먹는 치킨 화이타도 시켰는데요! 야채와 양파를 같이 또띠아에 싸먹으면 딱 완벽한 조화로운 음식이었어요~~ 저 뒤에 있는 콩이랑 밥은 저는 별로 좋진 않았어요,,, 이름도 까먹었답니다ㅠ 특유의 소스 향이 저랑은 맞지 않았어용 ㅠ _ ㅠ

 

투썸 블랙벨벳 케이크

가격은 34,000원

먹을 때 아메리카노 필수입니다!!!!!

투썸 토퍼는 케이크에 기본적으로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레드벨벳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정말 추천드려요!!

진한 치즈가 초콜릿과 함께 포함된 과하게 달달하지도 과하게 느끼하지도 않은, 단숨에 제 최애로 등극한 케이크에용♥

정말 맛있었고, 특히 오레오케이크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드셔야 합니당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