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술 안주로 좋은 편의점 과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서 혼술할때 같이 먹기 좋은 편의점 안주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저는 보통 매콤한거랑 달달한거 좋아해서 빵이나 과자를 같이 먹어요! 

그래서 어제는 새로 나온 신상과자가 있길래 한번 먹어봤습니다~~

포테토칩 육개장에 이은 "포테토칩 김치사발면맛"!!

 

 

마치 신라면 생라면을 부셔 먹는 맛인데 조금 덜 자극적인 맛이에요! 

저는 신라면 부셔먹는걸 너무 좋아하는데 피부에도 안좋고 너무 짜서 걱정했는데 완벽한 대체품이 나온 느낌이에요ㅠㅠ

제가 먹은 안주중에 제일 완벽- ><

정말 안주가 아니라 그냥 편의점 과자 중에서도 제일 추천하고 맛있어요,,,, 감덩,,,,

 

 

 

두번째도 역시 새로나온 "빼빼로가 품은 크런키"!

크런키를 평소에 좋아하신 분이라면,,, 강추드립니다ㅎㅎ 

크런키의 바삭함과 달달함이 그대로 빼빼로에 있어 정말 맛있어요ㅠㅠ 저는 크런키를 2-3조각 먹으면 느끼해졌었는데 얘도 그러더라구요 ㅋㅋㅋ

세번째로, 추천드리는 제품은 CU에 파는 "미각제빵소 초코카스테라 롤"

빵이 굉장히 알차서 배가 부르기 때문에 밥 대용으로 또는 밥을 적게 먹고 술 드실때 추천드려요~! 

초코가 꽉 차있고 정말 단거 땡길 때 드시면 짱!

저는 저거 먹고 초코롤은 저거밖에 안사먹어요 ㅋㅋㅋㅋ 은근 중독성 있어요ㅎㅎ

 

마지막으로, 제가 술을 먹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ㅎㅎ

저는 술이 엄청 세지도 않고, 쓴 술은 별로 안좋아해서 소주를 마실때 스스로 제조해서 마시는데요!

맛있는 소주 음료 제작법입니다!!

준비물: 소주(일반), 꽐라만시, 토닉워터(토닉워터는 소주 한병에 토닉워터 2병 정도 필요), 얼음

1. 일단 진로나 일반 소주들을 열고, 한잔은 비웁니다(안그러면 2번에서 넘칠 수 있음).  

2. 꽐라만시를 CU나 편의점에서 구매해 넣고 흔들어줍니다. 

3. 꽐라만시를 섞은 소주와 토닉워터를 선호에 따라 1.5 ~ 2 (토닉워터): 1(소주)의 비율로 섞어줍니다! 

휘젓기 필수~~~

이렇게 먹으면 소주가 정말 맛있고, 맛있다고 막 먹으면 훅 가니 조심하세요~!!!! 

너무 많이 드시지 마시고 건강 챙기시고, 코로나 조심하세요 :)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