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IFC몰, 여의도역 맛집 [온더보더, ON THE BORDER]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친구들이랑 같이 멕시코 음식을 먹으로 ifc몰에 있는 [온더보더]에 방문했습니다!
점심시간이라 웨이팅이 있어서 10분-15분 정도는 기다려야 했고, 앞에 메뉴가 있어서 미리 뭘 먹을지 생각할 수 있었어요 ~~

아래는 메뉴입니다ㅎㅎ

 

이렇게 런치메뉴도 따로 있었습니다~!

앉자마자 바로 나초와 소스를 주셨는데 듬뿍 찍어먹으니 끝도 없이 들어갈 것 같았어요,,,

 

이건 포장과 케이터링 서비스에 대한 리플렛이었습니다!

사람들을 초대하고 요리가 부족하거나, 요리를 안할때! 이런 파티 음식을 포장해가서 대접하면 좋겠죠?

타코, 퀘사디아, 샐러드 등이 전부 포장가능하더라구요~~

그리고 매장에서 음식을 먹고 포장을 해가면 30%할인이 된다는 사실 ㅎㅎㅎ

매장 안은 이렇게 잘 꾸며져 있었어요ㅎㅎ

낮에 갔지만 매장 안을 보고, 밤에 술마시러 와야겠다...! 이렇게 생각했어요 

술도 많고 음식이 안주로도 좋을거 같아서요~~ 

밤에 친구들끼리 갈 술집으로도 추천합니다!><

 

저희는 '논알콜 프룻 마가리타'를 머그로 피치, 스트로베리, 진저마임으로 시켰습니다!

진저마임은 신맛이었는데! 저는 좋아해서 정말 좋았어요 ㅎㅎ

 

아래는 타코샐러드입니다~~

비프와 치킨 중에서 선택할 수 있고, 풀이 정말 강했지만,,, 전부 다 섞어먹으니 샐러드 싫어하는 저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아래는 런치메뉴로 시킨 '화이타 스테이크 퀘사디아'와 사이드인 '치킨또띠아수프'입니다!

 

이건 제가 이 날 먹은 메뉴 중 제일 맛있었는데요!

'몬트레이 랜치 화이타'입니다!

34,500원으로 가격이 좀 있지만 같이 나오는 또띠아에 싸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최근에 멕시코 음식에 맛을 들여서 찾아서 먹고 다니고 있는데요...><

보통 가까운 타코벨에서 먹지만 여기는 훨씬 더 건강하고 고급진 느낌으로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근처에 가실 일 있거나, 쇼핑하러 ifc 몰에 가시면 [온더보더] 추천드려요 ㅎㅎ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