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파리크라상 메뉴, 케이크 추천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친구 생일을 맞아 파리크라상에 케잌을 예약해서 파리크라상에 방문을 했어요!

빵 뿐만 아니라 많은 걸 파는 곳이라 추천해드리고 싶었어요 ㅎㅎ

[파리크라상 여의도1호점]입니다

 

아래는 파리크라상 브런치 메뉴와 음료메뉴입니다 :)

브런치 메뉴가 다양해서 브런치 식당으로도 아점에 추천해요!

 

아래는 파리크라상 케이크와 조각케익 메뉴와 가격입니다!

 

저희가 주문한 케이크는 [딸기, 리치 생크림] 케이크고 37,000원이었습니다!

안에도 딸기가 알차게 들어있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4점/5점!!!

 

생일에 케이크로 파리크라상 추천드립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