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지름신

여성 여름 신발 샌들, 단화 추천 [토미힐피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얼마전에 여름 샌들/단화를 [신촌 현대백화점]에 사러 가서 그 날에 예쁜 신발을 왕창 추천하러 왔습니다!!

타미힐피거 신발을 온라인으로도 많이 봤는데 실제로 만져보고 신어보니 정말 다르더라구요~~~><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이 빨간 단화가 제일 예뻤어요....!

여름에 신기에 통풍잘되는 시원한 소재고, 니트 재질로 보이지만 전혀 아닌 발에 땀 안찰 신발입니다!!

신어보니 정말 예뻤어요><

가격은 158,000원

 

이 샌들은 희색과 브라운 색상이 나왔더라구요! 

모든 옷에 정말 잘 어울릴거 같았는데요 ㅎㅎ 앞쪽에 잡아줄 라인이 없어서 신어서 걸어보고 발을 잘 잡아주지 않아서 불편하다면 잘 생각해보셔야 할 것 같아요 ㅠㅠ

그리고 혹시 끈 때문에 발가락 사이가 아프다면 직원분께서 바세린 바르면 된다고 현명하게 말씀해주셨어요 ㅋㅋㅋ

가격은 158,000원입니다!

 

이건 다른 버전의 샌들입니다! 

저는 이 샌들 화이트와 핑크 중에 화이트를 색상을 구매했어요^^

앞에 라인도 잡아주고 깔끔하더라구요!! 그리고 발이 정말 편한 바닥이에요!!!! 편한 샌들 찾으시는 분들 이거입니다ㅎㅎ

직원분께서 편하다고 추천해주셨는데,,, 정말 편했습니다.... 강추><!!!!!

가격은 138,000원

 

이건 제가 매장 안에서 귀여운 샌들을 보아서 추천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대학생 새내기나 저학년 친구들에게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은 귀여운 샌들이에요 ㅎㅎ

가격은 158,000원

 

이것저것 둘러보다 스니커즈류도 보게되었는데 정말 귀여운 스니커즈가 있었어요!

데님 스니커즈 였는데요, 화이트 색상도 있었지만 데님이 더 예쁘더라구요 ㅎㅎ

왜 이렇게 귀여운 것들이 많은지....ㅜㅜ

다 사고 싶었습니다!! 이건 지난 시즌에 나왔었는데 인기가 많아서 보완해서 다시 나왔다고 하네요~!><

 

이 신발도 온라인에서 봤을땐 딱딱하고 불편할 것 같았는데 

신어보니 정말 쭉쭉 늘어나고 부드러운 재질이어서 정말 신어보고 사는거 추천드려요!! 발 뒤꿈치도 안까질거 같아요 ㅎㅎ

저는 블랙을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168,000원

저는 발볼이 엄청 넓은 편인데도 신발이 편해서 놀랐어요!

 

4.30 부터 5.31까지 할인하더라구요! 찬스입니다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토미힐피거에서 옷밖에 몰랐는데 신발이 전부 너무 귀엽고 발이 의외로 편해서 새로운 브랜드를 발굴한 것처럼 기뻤어요!

여성 샌들 단화 브랜드로 타미힐피거 추천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