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나의 소중한 컵밥 브랜드 [지지고], 이대 앞 지지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지고]라는 컵밥 브랜드를 추천하러 왔습니다ㅎㅎ

지지고는 제가 대학교 새내기 시절부터 먹은 컵밥인데요!

한컵에 굉장히 배부르면서 중독성있는 맛을 느낄수 있는 4,000원짜리 컵밥이에요! 굉장히 가성비 넘치죠ㅎㅎ

 

 

여기는 [지지고 이대점]입니다!

매장 내부에 앉을 자리는 4석밖에 없어 저는 주로 포장해오는데!

매장에서 꼭!! 한번 바로 드셔보세요ㅠㅠ

바로 먹는게 진짜 맛있기 때문입니다.... 포장해오면 오는 동안 맛이 반감기를 가지는지 맛이 떨어져요,,, 그래도 맛있지만요 ㅎㅎ

 

아래는 메뉴입니다

 

 

이외에도 메뉴가 있지만 나이스라이스, 누들두들이 가장 유명하고 맛있습니다!

매운맛을 아주 잘 견디는 편이 아니시라면 순한맛 추천합니다...

또한 위장이 약하신 분이라면 무조건 순한맛으로!!!

 

500원짜리 팩음료는 다음과 같이 나옵니다! 

 

 

 

만약 지지고를 방문하신다면 미리 전화를 하고 가시면 기다리지 않고 음식을 바로 받을 수 있어요! 

[지지고 이대점] 전화번호

02-363-7977

저는 매일 도착 15분전에 전화해서 "15분 후에 도착하는데 순한맛 누들 2개 포장 부탁드립니다"

하고 가면 바로 받아요!!

 

컵밥 하나로 행복한 요즘입니다><

지지고를 모르는 분들께도 정말 추천드리고, 아시는 분들과는 추억 공유!! ㅎㅎ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