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지름신

어버이날 어머니 선물 추천/ 꽃다발 가격별 크기/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버이날 D-7을 맞아 어머니 선물을 추천해보도록 할게요!!

저는 지방에 부모님이 사셔서 미리 다녀와서 선물도 드리고 했답니다 ㅎㅎ

그래서 반응 좋은 것들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저는 신촌 현대백화점 지하에서 꽃을 구매했어요!!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의 꽃이 있었는데요!!

 

이렇게 <1만원대의 꽃다발> --- 실제로 저렇게 안해줌

 

그리고 4만원대 꽃다발!!

확실히 훨씬 풍성한 느낌이죠

 

그리고 중간가격대인 2만원대의 꽃다발~! 

학생들에게 이정도가 정말 적당한거 같아요!

 

이렇게 가격대별로 꽃이 어떻게 나오는지 전시를 해주셨어요!!

실제로 저는 한송이 포장을 5개 했는데 위에 있는 그대로는 나오지 않았고 딱! 한송이만 나왔습니다ㅎㅎ

 

꽃을 정말 좋아해서 집을 꽃으로 꾸미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꽃 정기배송 서비스”도 시행하시고 있더라구요~! 

화병에 생화 예쁘게 꽂아놓으면 집이 밝아보이고 기분도 좋을 거 같아요><

저도 나중에 중요한 일이 있을때 한번 해보고 싶습니다~~

 

 

학생들이 사기에 딱 좋은 드라이플라워도 있었어요~

가격도 정말 싸고, 부모님들도 딱히 물 줄 필요 없이 오래 보관할 수 있어서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ㅋㅋㅋ

저희 어머니도 제가 주신 꽃 드라이 시킬거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엄마 선물로 팔찌를 구매했어요!

여름이라 반팔을 입으니까 팔찌를 자주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어버이날에 팔찌와 발찌 자주 선물한답니다ㅎㅎ

토리버치에서 구매했구요~! 예쁜 팔찌가 많았는데요ㅎㅎ 

아마 가격은 거의 20만원 이하, 또는 20만원대 입니다!

귀걸이도 심플하게 데일리로 하기 좋은거 같아서 만약 귀걸이 하시는 어머님이라면 10만원대 귀걸이 선물 추천드려요!!

어머님이 화려한 스타일이시라면 뱅글 팔찌 강렬한 색으로 추천드립니다!!

 

저는 요 로즈골드 팔찌를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약 18만원 정도였습니다 ~~

동그란 로고박힌 곳을 잡아서 길이조절을 하는 팔찌인데요~ㅎㅎ 

약간 번거로웠는데,, 저는 제일 예뻐서 구매했습니다 ㅋㅋㅋㅋ

어머니가 화려한 스타일이 아니셔서 이게 제일 적합했어요!! 

 

 

이렇게 다른 목걸이와 귀걸이도 있었답니다!

 

 

이건 제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신발이어서 사진을 찍어왔어요!!

이건 제가 추천하는 여름용 여성 슬립온입니다!! 에스파드류고, 

여름 신발처럼 통풍이 잘되고, 안이 살짝 비치는 재질로 되어 있어서 발이 시원할 것 같고, 슬립온이라 청바지나 편한바지 입고도 잘어울릴 것 같았어요!~

무엇보다도 색상이 정말 마음에 들었는데요ㅜㅠㅜ 

 

 

 

요 아이들도 슬리퍼나 샌들 생각하신다면 요번 여름 샌들/슬리퍼로 추천합니다!! 

집앞이나 편하게 밥먹으러 나갈때 신기 좋고, 앞의 포인트가 정말 고급스러워요~~

 

 

 

성공적인 쇼핑이었습니다!

 

 

여러분! 즐거운 어버이날 보내시고,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