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지름신

남자친구가 직접 매긴 순위! 20대 남자친구 100일 / 1주년 / 기념일 선물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자친구에게 뭘 주면 좋을지 고민하는 친구들을 위해

제 남자친구가 직접!! 4년동언 제게 받은 선물 여러가지 중 1위부터 5위까지 순위를 매겨보았습니다!ㅎㅎ

100일, 1주년 등등 기념일 또는 생일에 남자친구에게 선물을 해야하는데 무슨 선물을 할지 고민된다면 제 글을 참고하세요! 

 

5위 백팩

 

 

남자친구가 5년동안 같은 백팩을 매고 다니길래...!

새로운 백팩을 얼마전에 발렌타인 기념으로 선물했답니다!

저는 백화점에서 구매해서 13만원대에 구매했어요~~

남자친구 말로는 캉골도 좋지만 대학생이라면 잔스포츠/이스트팩/캘빈클라인 등 이런 브랜드가 더 좋을 수 있다고 말하네요!!

 

4위 후드티 

 

 

남자친구에게 작년 생일 선물로 후드티를 선물했었어요! 

제가 남자친구한테 아디다스 후드티(화이트), 나이키 기본 후드(블랙) 을 선물했었는데 자기는 나이키를 더 선호한다고 말하더라구요~! 

이것도 백화점 가격으로 구매했을때 약 10만원 정도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기본 블랙 색상 후드티 나이키! 선물할 때 추천~~입니다

 

3위 아우터 

 

 

이번에 캉골 백팩과 함께 발렌타인에 커플 아우터/플리스를 선물했어요!!

아디다스 블랙 ver. 으로 아이보리도 있었는데 너무 새하얀 색이어서 때 탈까봐 블랙으로 했답니다ㅋㅋㅋㅋ

커플로 사기에 플리스 치고 그나마 괜찮은 가격이었고 하나에 백화점 가격으로 약 12만원이었답니다

요즘 같은 날씨에 딱 좋아서 매일같이 입고 있어요ㅎㅎ

커플템이 없다면 선물로 티셔츠, 후드티나 플리스 추천합니다!!

 

2위 운동화

 

 

남자친구가 운동을 좋아하고 자주 하는 편이라 운동화를 선물했었어요~!

제가 0.5 치수 작은 걸로 사서ㅜ 남자친구는 딱 맞다고 했지만,,,, 늘리는데 시간이 좀 걸렸답니다ㅎㅠㅠㅠ

그래서 만약에 신발을 사줄거면 브랜드마다 사이즈가 다르므로 꼭 그 브랜드 신발 몇 사이즈 신는지 물어보고 사는걸 추천드려요!!!

웬만하면 남자친구가 자주 신는 신발 브랜드로 사는 것도 함께 추천드립니다ㅎㅎ 

 

1위는 ~~~ 갤럭시 버즈입니다!

 

 

1위인 갤럭시 버즈는 제가 먼저 사용하고 있었는데 무선이어폰이 너무 편해서 남자친구 졸업선물로 제가 주었었는데요,

운동하는 동안 유선 이어폰이 불편할 것 같아 선물했었습니다! 지금도 잘 쓰고 있답니다ㅎㅎ

1위로 갤럭시 버즈를 뽑은 건 "활용도가 제일 높고 너무 편해서" 라고 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