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지름신

2020년 여름 30대, 40대, 50대 남성 명품 신발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제 여름을 맞아 신발을 새로 찾으시는 남성분들에게 신발을 추천하러 왔습니다!

  디올(DIOR) 제품입니다!

 

2020년 여름 제품이었고 바로 보여드릴게요~

DIOR OBLIQUE “B23” 로우탑 스니커즈

상품번호: 3SN249YJP_H960

 원래 275신는데 43사이즈가 딱 맞았습니다!

가격은 120만원

 디올 시그니처가 입체적으로 보이면서 신발 안감이 약간 반투명 같아서 시원해보이고 여름에 딱 좋은 소재인 것 같아요ㅎㅎ 

화이트 색상도 있었는데, 50대 아버지는 화이트 색상을 부담스러워하실 것 같아 저는 블랙으로 구매했는데 좋아하셨습니다 ㅋㅋㅋ

데일리로 신기도 너무 좋고, 색상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잘 신을 것 같아요~!

제가 남성 매장 여러 군데 갔었는데 이게 제일 기억에 남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여성 디올에도 비슷한 신발이 있었습니다~! 

 

여성신발은 코튼소재라는 점! 참고해주세요~~~

가격은 128만원

여성신발도 정말 예쁜 실물이었습니다... 커플 신발로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2순위로 고려한 신발이 있었는데요!!! 

이 신발도 너무 예뻐서 소개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펜디 제품이었고, 이 신발도 정말 여름느낌 나지만 사계절 신을 수 있는 그런 유용한 신발이었어요!! 

가격은 물어봤었는데,,, 80만원대, 90만원대였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밝은 신발을 선호하시는 분께 추천드려요^^

코드: 7E1350AAWXF19NX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