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맥모닝 들리버리/맥도날드 어플로 배달/ 아침 배달 예약 [맥도날드]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 제가 자주 시켜먹는 맥도날드에 대한 꿀팁을 소개하고 싶어서 글을 찌게 되었습니다!!!!

저는 다행히 맥세권에 살고 있답니다...ㅎㅎ 그래서 맥도날드를 꽤 자주 시켜먹어요!

최소주문금액도 10,000원으로 꽤 싼편이라 한번 시켜서 두끼 또는 한끼에 간식을 먹을 수 있답니다><

 

 

저는 맥딜리버리 어플을 통해 주문을 하는데요!

 

 

요렇게 생긴 어플을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으면 됩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회원가입을 하신다면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ㅎㅎ

로그인을 하면 이런 화면이 뜨는데요!!

 

 

 

맥모닝타임은 새벽 3:50 ~ 아침 10:20인데요!! 

이 시간에는 일반버거는 배달의 민족으로 시켜야하는 것 같아요! 

일반버거는 표시가 안되고 맥모닝 메뉴만 나오더라구요~~~

 

주문을 하시려면 오른쪽 아래의 '맥딜리버리 주문하기'를 누르리시면 됩니다! 

그리고 만약 새벽에 예약주문을 미리 하시는 것도 추천하는데요!!!

이렇게 이른 시간에 예약을 하시면 강제로 일찍 기상할 수도 있답니다....

아침에 일어나는 저만의 좋은 방법이에요 ㅋㅋㅋ

 

예약주문을 하시려면 '맥딜리버리 주문하기'를 누르면 나오는 화면에서 오른쪽의 예약주문을 누르면 됩니다! 

 

 

그리고 밑쪽에서 배달 일자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ㅎㅎ 시간은 15분 단위로 조정가능합니다!

 

 

 

 

아래 사진들은 제가 오늘 시켜서 먹은 아침 메뉴입니다!!!!

 

 

팬케이크 2조각 + 골든 모짜렐라 치즈스틱 2조각 + 상하이 치킨 스낵랩 

팬케이크는 아침에만 먹을 수 있는 것 같은데요!!
팬케이크는 맥도날드의 제가 정말 좋아하는 메뉴에요ㅠㅠ 버터랑 메이플 시럽을 발라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다른 패스트푸드점보다 치즈스틱이 정말 맛있어요!! 단짠의 균형이 잘 맞는 것 같아요~! 

상하이 치킨 스낵랩도 말할 것 없이 맛있고요!!!!!

 

 

이거는 신상품으로 나온 배 칠러 인데!! 

이디야 배 플랫치노 같은 느낌~~~?! 간단하게 후식으로 마시기 좋아요

배 맛이 많이 난답니다ㅋㅋㅋㅋ

 

만족하는 아침 식사였어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