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신촌, 이대, 서대문구 건강 음식/ 건강 도시락 배달 [본도시락 이대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매일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는 자취생, 매일 단짠의 배달음식을 먹어서 위장이나 식도가 안좋아진 자취생 분들을 위해 건강한 배달 맛집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건강을 위해서 하루에 한끼는 샐러드를 먹는게 좋다고 하는데요~

대현동, 이대, 신촌 지역에서 배달 가능한 [본도시락 이대점]에서는 밥도시락과 함께 샐러드도 배달이 된답니다ㅎㅎ

최소주문금액이 13,000원이라 좋은 밥 하나와 작은 밥 하나  -> 이렇게 두끼를 시키면 하나는 먹고 하나는 보관해서 하루 종일 먹을 수 있어요!

자취생들에게 참 좋죠 ㅎㅎ

 

오늘 제가 먹은 메뉴는 1. 봄냉이우삼겹된장찌개 도시락(단품) 

6,000원

원래는 5,300원이지만 델리팸(스팸)을 추가해서 6,000원이 되었습니다~! 

밥과 국 구성에 5,300원? 저는 만족합니다ㅎㅎ 게다가 된장이 맛이 깊고 좋았어요!!! 

저는 보통 정량을 먹는 사람인데, 밥 양이 진짜 많아서 중간에 먹다가 포기했습니다ㅜ 정말 많아요

 

2. 치킨마요 도시락

4,900원

이 치킨마요도 굉장히 건강해보이죠~!ㅋㅋㅋㅋ 만약 치킨마요를 많이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곱빼기 추천@ㅎㅎ

샐러드랑 같이 밥에 얹어 먹으니 맛있었어요 ㅎㅎ 샐러드는 참깨 드레싱과 함께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3. 고구마닭가슴살 샐러드

5,900원

이 샐러드 도시락을 보고 놀란건, 첫번째로 알찬 구성입니다. 고구마와 닭가슴살이 꽉차 있어서, 조금만 먹어도 정말 배부를 것 같아요!!!!

게다가!!! 닭가슴살을 보자마자 굉장히 신선하고 좋은 고기임을 알 수 있었어요

실제로도 먹어보니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답니다!!

 

이 가격에 이런 퀄리티... 저는 감동받았고 제 건강을 위해서도 자주 시킬겁니닷 ㅠㅠ

강추리뷰...! 

아무도 저에게 쓰라고 하지 않았지만 쓴 리뷰입니다 ><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