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야식 뭐먹지, 내가 먹은 야식 추천.jpg

야식 먹으면 안되는데,,,
다음날이 시험이라 밤을 샌 고시생은 야식을 먹을수밖에 없었습니다....!
매콤한 것과 갑자기 딩초시절 콜팝이 생각난 고시생은
엽떡과
콜팝을
시켰습니다

<엽기떡볶이 초보맛 아현점>
저는 참고로 항상 양을 적게 달라고 합니다,,, 넘 많아유ㅠ
그리고 소세지도 어제는 뺐더니 사장님이 치즈를 듬뿍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무튼 약간 국물 부족으로 심심하긴 했는데 엽떡은 맛있었슴다ㅋㅋㅋㅋ

이렇게 많은 콜팝을 시킨것~~~!
bhc에서 주문했고,
뿌링콜팝, 뿌링치즈스틱은 같은 뿌링클 소스
왕콜팝은 우리가 아는 그맛!

치즈볼 진짜 너모 맛있어서 찹쌀도넛처럼 꿀떡꿀떡 다먹어버렸어요ㅜㅜ
치즈스틱도 뿌링클 소스맛 나는!!!!
콜팝은 추억의 콜팝...그맛 ㅠㅠ
제대로 느끼실려면 밑에 콜라있는 그 콜팝을 시켜야 되는데!
저는 콜라가 그냥 따로 왔어요ㅋㅋㅋ
무튼 야식 대 만 족 하고 배불러서 잤어요😭😱

야식 먹고 꼭 후회하니까 넘 많이 먹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