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지름신

데이트 코스, 친구들끼리 놀거리 추천 [클래스 수강하기]

안녕하세요~!

데이트를 하거나, 친구들이랑 놀때면 아이디어가 떨어져서 맨날 먹던 식당, 가던 카페에 가곤 하는데요...!

그래서 저는 클래스 수강하는 걸 즐기는데요 ㅎㅎ 친구들이랑, 애인이랑 놀면서 무언가를 배운다는 게 생산적이고 좋더라구요!!

좀 비싼 곳도 있지만 찾아보면 합리적인 가격도 많으니 많은 곳을 잘 비교하시고 가시면 좋아요~~~

저는 처음에 그것도 모르고 다른데선 5만원도 안하는 걸 10만원, 9만원에 수강한 적이 있어요,,,,ㅠㅠ

꼭 정보 잘 알아보시고 가길 바라요!

 

그걸 위해서 정보비교/확인을 원하신다면 [솜씨당]어플을 깔아서 보시는게 좋아요 :)

서울/경기도 외의 지역의 클래스 수는 적으니,,ㅜㅜ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솜씨당 어플 첫화면

 

 

첫페이지에 보시면 분야별로 원하는 클래스를 볼 수 있어요

가격이 대부분 준비물이 포함된 가격이더라구요~~

현장에서는 준비물 비용 또 따로 내라고 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ㅎㅎ

공예수업, 꽃 클래스(플라워 클래스), 도마 만들기, 그릇 제작 클래스 등등 정말 다양한 클래스가 있어요!

 

 

이렇게 집밖에 잘 나가지 않는, 코로나 때문에 잘 못나가는 우리를 위해서ㅜㅡㅜ

집에서 볼 수 있는 DIY클래스와 VOD로 볼 수 있는 클래스도 있답니다!! ㅎㅎ

이런거 집에 다들 계신 부모님, 가족들이랑 만드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아요><

 

목공예 클래스도 있고! 특히 5월 곧 가정의 달이라 클래스에서 배워서 배운 작품을 어버이날에 부모님께 선물하기도 짝 좋겠죠??

가정의달과 관련된 클래스도 마침 할인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이렇게 일회용으로 들고다니기 좋은 귀여운 비누도 만들 수 있고! 자수로 카네이션도 만들 수 있습니다!

어버이날에 카네이션 대신 드려도 좋을 것 같고, 비누와 자수 둘다 회사다니는 부모님께 선물하면 손 씼기도, 책상에 장식하시기도 좋을 것 같아요ㅠㅠ

저는 개인적으로 꽃으로 만드는 클래스를 제일 좋아하는 데요!!
이렇게 첫페이지에서 꽃!을 누르시면 지역별로도 검색이 가능하답니다 ㅎㅎ><

이건 제가 각각 클래스 갔었을 때 만들었던 거예요!!

저 진짜 똥손이라 이런거 잘 못하는데 선생님들이 도와주셔서 결과물은 완벽- 

꼭 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다ㅎㅎ

친구, 애인 그리고 특히 엄마랑 하는 데이트 코스 추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