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지름신

여자친구/엄마/어머니 선물용 귀걸이 브랜드 추천[30만원 이하]

안녕하세요~!

친구나 어머니께 무엇을 선물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죠?

저는 귀걸이를 추천드립니다! 그래서 오늘은 귀걸이 브랜드를 추천드리려고 왔어요~~

명품브랜드뿐만 아니라 다른 브랜드도 있습니다~! 

30만원이하 명품귀걸이 추천 시작하겠습니다ㅎㅎ

 

첫번째로, 스와로브스키(swarovski)

 

이건 제가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어머니 드롭귀걸이에요! 

 

귀걸이 가격대는 10만원대

첫구매라면 시그니처 백조모양 목걸이나/귀걸이 추천드리고, 만약 가격이 부담스러우시다면, 

헤어악세사리 제품도 있으니 둘러보세요~!
(헤어는 주로 온라인 판매)

 

두번째로는, 비비안 웨스트우드(vivien westwood) 

 

 

저는 개인적으로 비비안 웨스트우드 귀걸이를 제일 좋아하는데요~! 

이 브랜드는 가디건으로도 굉장히 유명하지만 (약70만원), 쥬얼리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귀걸이 외에도 진주 팔찌를 굉장히 좋아하고, 추천드립니다ㅎㅎ

 

 

위는 저의 추천상품(최애)입니다~!

가격대는 20만원대로 대부분 구성되어 있습니다

세번째로, 페라가모(ferragamo)

 

 

쥬얼리가 30만원 이하로 구성되어 있는 제품이 있어 굉장히 착한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

비싼 제품도 더러 있지만 싸면서 예쁜 제품도 있으니 추천드립니다!

 

 

간치니 라인이 귀걸이 중에서 정말 예쁘고 괜찮은 가격대로 있더라구요!

쥬얼리는 또 온라인과 매장에서 보는 것이 매우 다르니 꼭 가서 보시길 추천드려요~! 

좋은 쇼핑하세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