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지름신

발렌티노 클라이머 여성 스니커즈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여성 스니커즈 중에서 제일 인기가 많은 클라이머 스니커즈를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제품은 [TW2S0U78DRZ0BO]
 
 
매장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집에 돌아와서 제대로 리뷰 시작!
바닥이 더러워서 모자이크 처리ㅋㅋㅋㅋ
 
 
박스가 너무 영롱하죠ㅠㅠ 빨강이 너무 예쁜 빨강이에요!
영수증, 보증서와 함께 여분의 끈이 있습니다~!
여행이나 운동할 때 스니커즈 보관해 가라고 보관가방도 따로 주시구요~
 

 
가죽이랑 패브릭이 함께 소재로 되어 있어서 세탁은 안됩니다!!@@
가죽이 변형될 수도 있고 로고도 지워질 수 있어서 세탁은 하지 말라고 직원분께서 그러셨는데, 
다른 가죽신발 처럼 가죽 부분을 피해서 명품세탁을 맡기거나, 물티슈로 쓱쓱 해주시면 될 거 같아요 ㅎㅎ
가죽에 손상이 클 때는 as 맡기시는 분들도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끈 밑에 박힌 은색 로고가 너무 이쁘죠~~~
남성용은 깔창과 로고가 둘다 레드여서 포인트로 정말 이쁘더라구요!! 
여성용은 은색 로고만 있다고 해요
원래 2019에 남성용 신발이 먼저 나왔는데, 인기가 많아서 여성 신발도 나온거라고 합니다!!
그런만큼 정말 예뻐요~! 
청바지랑 입으니까 매장에서 진짜 잘 어울렸었어요ㅎㅎ
사이즈는 정사이즈로 나온 것 같아요^0^
 
 
 
 
착샷도 역시 이쁘죠,,,! 커플운동화로도 하기 좋을 것 같아요~~
남성용과 여성용이 너무 똑같지 않은 것도 센스있는 커플룩이죠ㅎㅎ
가격은 101만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