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지름신

어버이날 부모님 선물 추천

안녕하세요~!

곧있으면 어버이날인데요! 어버이날에 부모님께 드릴 선물을 추천해보도록 할게요ㅎㅎ 

1. 카네이션

꽃다발/브로치/생화 한송이

 

 

 

 

사실 카네이션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꽃일만큼 정말 예쁜 꽃이에요~! 

색도 다양하고(국내 카네이션 종류가 무려 150종이라는 사실!_!) 꽃다발로 만들면 생각보다 화려하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만약 생화를 별로 좋아하지 않으신다면 [아이디어스]에 보면 카네이션과 관련된 상품들이 많으니 어플을 추천드립니다!

만약 다른 선물에 돈을 많이 쓰시면 카네이션 한 송이도 괜찮을 것 같아요~! 한송이만 있어도 예쁘더라구요~!

 

 

 

 

작년에 이렇게 한송이씩 가져갔는데 자주색이 정말 반응이 좋았습니다~~

어른들은 진한색을 좋아하는 경향(?)이 있는 것 같기도 하고요...!

 

2. 레터링 케이크

 

 

 

 

[케익팩토리]라는 브랜드고, 아이디어스 앱에 검색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곳에서 예약하시면 원하는 날짜에 케익이 전국으로 도착합니다~~

저는 아버지 생일에 작년에 주문했었는데 정확한 날짜에 완벽한 형태로 도착했고, 맛도 있었다고 합니다><

 

 

 

 

https://turtlehip.com

터틀힙 공식몰

주문제작 전문 수제 케이크샵 터틀힙 공식 쇼핑몰 홈페이지입니다. 케이크 주문/주문방법/매장 위치 안내 등

turtlehip.com

여기는 서울 홍대에 위치한 곳이고, 친구 생일용으로 주문/픽업 예쁜 케이크가 정말 많고 그림도 그릴 수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ㅎㅎ

여기도 정말 추천드려요~!

 

3. 화장품/향수

저희 부모님은 향수를 자주 쓰시는 편이어서 저는 향수를 꽤 자주 선물하는 편이에요~! 

아버지께 하는 선물로는 [비오템] 추천! 어비지들 피부 관리 잘 안하시는 분들 많을텐데, 50넘으면 피부가 처지고 노안이 급격하게 오는 점을 말씀드리고, 늦지 않았을 때 화장품을 적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런 점을 고려하면, 기본 화장품이나 선크림 추천드려요!!@@

++ 라이프 플랑크톤 온천수가 효과가 좋았답니다><  200ml 8만원대

어머니 향수로는 저희 어머니 최애 향수인 

[끌로에, 랑방] 향수를 추천 드립니다. 

 

 

 

 

 

4. 커플 쥬얼리

저희 부모님은 커플 팔찌를 잘하고 다니셔서 이것도 추천드립니다~!

 

 

 

 

[보테가 베네타] 팔찌 각각 최저가 23만원 정도입니다! 

찾아보시면 비슷한 고급스러운 팔찌 많으니 추천드려요ㅎㅎ♥

페라가모에서도 팔찌를 29만원에 판매중 <= 강추드립니다
기타 아이디어 제품, 부모님 선물

[아이디어스]어플에서 검색 추천!

즐거운 어버이날 보내시길 바랍니다>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