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서대문구/마포구 양식 맛집, 배달 맛집[닥터로빈]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시켜 먹은 음식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닥터로빈]은 제가 직접 가서 먹기도 좋아하는 식당이고, 배달은 처음이었는데 정말 맛있었답니다

닥터로빈은 유기농으로도 유명한데, 동물성 지방을 사용하지 않고, 설탕, 버터, MSG도 사용하지 않는 식당입니다!!

포장이 정말 정갈하고 깔끔하죠><

리본으로 묶여와서 선물을 받는 느낌이에요~! 음식도 따뜻하게 왔답니다ㅎㅎ

 

제가 시킨 파스타는 [알리오올리오] - 16,000원

제가 제일 좋아하는 파스타입니다! 개인적으로 닥터로빈에서 알리오올리오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ㅎㅎ

매운 음식을 좋아한다면 매운맛으로 주문! 여기 들어있는 마늘이 정말 맛있어요~

로즈마리향이 나면서 향기롭답니다~~~

[갈릭 딥소스 피자] - 18,000원

이것도 닥터로빈의 제 최애 피자입니다ㅎㅎ

베이컨도 풍부하게 들어있고, 갈릭 딥소스 향이 나요~! 도우가 정말 얇아서 씹는 맛도 있습니다><

 

++추가로 추천메뉴를 알려드리자면

당연히 [알리오 올리오]가 1순위입니다~!

매장에서 먹어도 정말 맛있어요ㅎ_ㅎ

그리고 닥터로빈의 시그니처 메뉴인 단호박 스프입니다! 

위의 사진은 [1인 단호박 스프] 입니다~! 배달 시켜도 빵 3조각과 함께 온답니다ㅎㅎ

그리고 [트러플 향이 가득한 버섯크림리조또] 입니다

제가 먹은 리조또 중에 손에 꼽을 정도로 정말 맛있었어요!! 정말 강추입니다><

 

※참고로, 닥터로빈은 유기농이라 건강하게 만들어져서 다른 가게에 비해 간이 약하고 덜 짠 편입니다! 

사실 이 주위에 맛있는 파스타 배달 맛집이 없는데, 닥터로빈은 마포구, 서대문구 파스타 배달 맛집이라고 해도 될거 같아요~! 

끝-